▶ 후기들 모음/먹고

교촌치킨 신메뉴 라이스치킨 먹고왔어요 ㅎㅎ

오태헌 2018. 8. 25. 09:00
반응형

교촌치킨 신메뉴 라이스치킨 먹고왔어요 ㅎㅎ



아 졸리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교촌치킨에서 신 메뉴가 나왔다길래 친구랑 먹으러 갔다왔습니다 ㅎㅎㅎ

저는 제 별명이 태허니콤보가 되길 원할 정도로 교촌을 좋아하는데요



그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아, 너무 급했네요

일단 가격은 19000원이고 라이스치킨과 웨자감자. 소스는 저렇게 총 네개가 나옵니다.

세개는 치킨 소스고 하나는 웨지감자 소스예요.


치킨 소스는 겉보리소금, 크림치즈소스, 허니갈릭소스 입니다.



그럼 이제 치킨에 대해 얘기해보도록 합시다.



라이스 치킨이라 그래서 쌀 맛이 좀 나지 않을까 하고 먹어봤는데

솔직히 쌀 맛은 나지 않았습니다.


일단 다른 치킨에 비해 조금 싱거운 맛이 들었으나 소스와 함께 먹으니 싱거운건 문제되지 않았습니다.

홍보 문구에는 궁극의 바삭함. 이라고 적혀있긴 하지만 다른 치킨에 비해 특별하게 바삭하거나 쌀 맛이 강하거나 하지 않아서

'라이스' 라는 이름이 붙지 않으면 전혀 모를 것 같아요.


차라리 소스 세개가 나오니 3종소스치킨이 낫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러나 교촌 러버인 저에게 치킨 맛은 나쁘지 않았고 평범하게 교촌다운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바삭바삭한걸 좋아하는 일본 친구들에게는 추천하고 싶은 치킨이에요

물론 허니콤보가 더 좋겠지만 ㅎㅎㅎ



궁금하신분은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교촌치킨은 이제 배달비를 받습니다 ㅠ

이점 유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