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신촌 돼지김치구이 전문점 정통집

오태헌 2018. 8. 29. 00:18
반응형

+

2021.12.20

요즘은 그냥 그래서 잘 안갑니다..ㅎ


 

아 나 이거 글 썼는데 왜 지워졌냐고;;

 

안녕하세요 여러분

분명히 지하철에서 이 글을 열심히 썼는데

올라가지 않고 지워저버려 굉장히 슬픈 태헌이라고 합니다.

 

하.. 일단 글을 좀 적어볼까요?

 

 

 

신촌 돼지김치구이 전문점 정통집

 

여러분이 제 블로그를 자주 오시는분인지 아니면 검색을 해서 오신분인지는 몰라도 이 가게를 좀 추천해야겠습니다.

 

 

신촌에 새로 생긴 돼지김치구이 전문점인 "정통집" 을!!

숱치기 망한 짧은 머리를 오랜만에 보니 기분이 좋지 않네요.

 

 

사진이 굉장히 알바생같이 나왔는데 저는 가게에서 돈을 받지 않았습니다.

물론 주신다면 감사히 받겠지만 주시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서비스라도 주셨으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제발

 

 

정통집은 우리가 갔을때가 8월 11일인데 가게 오픈이 바로 전날인 10일인걸로 알고있습니다.

막 알바생들 새로 오는것도 봤었으니까요 ㅋㅋ

 

새로 가게가 생겼길래 누구보다 빠르게 가본 저희는 들어가자마자 시원한 공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빵빵한 에어컨, 깔끔한 새 가게. 풔펙트 만-족-

 

기분좋게 주문을 하고 받은

 

 

이것이 바로 정통집의 밑반찬입니다.

 

아 막걸리 빼구요.

 

 

맛있는 오뎅탕?이랑 당근/고추/깻잎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옥수수, 쌈장, 마늘, 마요네즈 이렇게 나왔어요.

 

반찬은 넉넉하게 주시고 더 달라고 말씀드리면 더 주셨어요.

오뎅탕에 핸드폰을 빠뜨려가지고 한번 더 받았습니다...ㅎ

 

 

예쁘게 나왔져.

이 사진을 보면 알 수 있지만 정통집은 다사랑 치킨 앞에 있습니다.

 

원래는 동경야시장이었는데... 며칠 전까지만해도 여기 사람 막 많고 그랬는데

어느날 갑자기 닫아버렸어..

 

사람 많았는데 왜 망했지. 월세가 쎘나..?

 

 

 

아무튼 새로 생긴 정통집은 개인적으로 동경야시장보다 몇배는 맛있습니다 ㅎㅎ

맛있는 가게가 생겼다는 것 그것은 행복 ㅎ

 

 

아,

 

메뉴는

 

돼지김치찌개

小 22,000

中 27,000

大 32,000

特大 40,000

 

이며

 

볶음밥은 2,000원 입니다.

 

 

사장님한테 둘이 먹기에는 뭘 주문하면 좋냐고 여쭤보니

小를 추천해주셨는데

 

우리를 너무 얕보셨나봅니다.

小는 이름처럼 小했어요...

中이나 大먹어도 됐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아, 양이 적다는건 아니고 우리가 많이 먹는다는 소리예요.

커플끼리 두명 가면 그냥 小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볶음밥도 있으니까요.

 

 

아무튼 자주 가게될 것 같은 가게가 생겨서 기분이 좋네여 ㅎㅎ

친구한테 듣기로는 처음 갔을때와 달리 웨이팅이 꽤 생겼다고...

 

 

.... 줄 서기 싫은데 ㅎㅎ;;;

그래도 또 갈게여!!!

 

+

사장님 볶음밥도 참 맛있는데... 공기밥도 팔아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