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홍대 후게츠 풍월 (風月) 다녀왔어요!

오태헌 2018. 10. 10. 17:44
반응형

홍대 후게츠 풍월 (風月) 다녀왔어요!


친구랑 점심 약속을 잡고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후게츠로 이동했습니다.


전에 명동에서, 오사카에서 본 후게츠가 있어서 놀랐었는데

생각보다 여기저기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명동점 보고 나중에 한번 가봐야겠다 했는데 홍대점도 있길래 갔다왔습니다.

일본 오사카에만 40여개의 체인점이 있다고 들었는데 한국에도 꽤 있는 것 같아요



지도를 보면 아시겠지만 홍대점인지 상수점인지 모르겠는데 상수역이 더 가깝네요.

홍대입구보다는 상수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걸어 올라오시는게 빠를 것 같습니다

우측을 보며 올라오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일본의 후게츠와 맛은 정말 별 차이 없는 것 같았어요.

체인점이라 그런건가 ㅋㅋ


그렇게 막 '우와! 맛있다!' 하지는 않고 '음... 야키소바다!' 하는 맛 ㅋㅋㅋ

이제와서 말하는거지만 저번 포스팅에 맛은 짱짱이라고 써놨는데 사실 저거 기분이 짱짱이지 맛이 짱짱이 아니에요...ㅎ

김치가 먹고 싶은 맛이라 적었는데 그게 사실이에요 ㅋㅋㅋ



어쨌든간에 오랜만에 후게츠를 오니까 일본 여행했던 생각도 나고 좋았어요 ㅎ


한국에서, 그것도 홍대에서 먹는 오코노미야키와 야키소바라니!

다른 한국의 일본 음식점보다는 가격대가 있지만 나름 일본 여행의 추억에 잠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솔직히 맛이 제 입맛에 맞지는 않아서 자주 가진 않을 것 같지만 ㅋㅋ

오랜만이라 좋았어요ㅎㅎ 시간 좀 지나고 생각나면 다시 가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