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다른 지점보다 비싼? 엉터리생고기 명동점. 1인 14800원

오태헌 2018. 10. 11. 09:00
반응형

다른 지점보다 비싼? 엉터리생고기 명동점. 1인 14800원


같이 간 친구 : 엉생은 갈 때마다 가격이 오르는 것 같아.


저 역시 확실하게는 잘 모르고 있었는데 친구의 말을 들으니

가격이 점점 비싸지는 느낌은 드는 것 같아요 ㅋㅋ


어쨌든 엉터리 생고기에 다녀왔습니다.

옷사러 명동 갔다가 옷은 못사고 고기나 먹으러 온거죠! ㅎ



엉생에서 찍은 사진을 하나 보고 갈까요?



사진은 여자친구의 전화를 받고 사라져버린 친구로 인해 혼자 남겨져 있는 사진입니다.



ㅎ 메뉴 사진은 안찍고 이런것만 찍어온 저를 용서하세요.



그래도 일단 엉생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를 해볼까요?

엉생은 삼겹살 무한리필 집입니다.


자 그럼 설명을 다 했으니까 가격에 대해 얘기해볼게요.

가격은 매장마다 다릅니다.



....

가격이 다 같은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저 지금 글 쓰면서 안 거예요..

그럼 가격이 점점 오른게 아니라

우리가 비싼데를 간거네


제목 수정해야겠네.



지금 찾아보니까 어떤 곳은 1인당 만원, 어떤 곳은 11800원.

그리고 우리가 갔다온 명동은 1인당 다른 곳의 1.5배 정도가 되는 14800원


우리 엄청 비싼 곳에서 먹었네!!!! 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튼간에...

사이드 메뉴도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도 매장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겠지만

육회, 물냉면, 비빔냉면, 버섯모듬이 있고

제가 갔다온 명동점에는 이 외에 계란찜까지 있었어요.



다음엔... 싼데서 먹어야지...


맛은... 있어요....


p.s. 옆에 같이 먹던 외국인 아저씨가 혼자 맥주 4병? 5병 먹은 것 같은데

화장실 겁나 갔을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