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보고

메르세데스 연말파티 갔다왔어요! (Mercedes-Benz The Final Count Down)

오태헌 2019. 1. 23. 09:00
반응형

메르세데스 연말파티 갔다왔어요! (Mercedes-Benz The Final Count Down)



이름 겁나기네 ㅋㅋㅋ 

Mercedes-Benz The Final Count Down에 갔다왔습니다.

이런게 있는줄도 모르고 있다가 친구가 같이 가자고 해서 따라왔어요 ㅋㅋㅋ


오면 재범 오빠를 볼 수 있다고해서 ㅋㅋㅋ



와서 인스타에 사진 올리는 이벤트도 참여해서 이런것도 받았습니다.



이렇게 생겼는데



이렇게 몸에 낙서하는 '썬크림' 이었어요 ㅋㅋㅋ

이거 여름에 썬크림으로 낙서하고 놀면

완전히 예쁘게 남을지도 모르겠는데 ㅋㅋㅋ



행사는 12월 31일에 열렸고 정말 카운트 다운을 하는 행사였어요.

많은 가수들이 참석했지만 제가 아는 사람은 재범이형이랑 키드 밀리 뿐이었습니다 ㅋㅋ


사진 열심히 찍었져 ㅎㅎ



무대 바 앞에는 재범 오빠를 가까이에서 보기 위한, 사진을 찍기 위한 친구들이 있었어요.

목적은 오로지 재범 오빠였는지 핸드폰 게임하는 친구들도 보이더라구요.

정말 오래전에 와서 화장실도 안가고 기다리고 있는게 굉장해보였습니다...


저희도 나름 일찍가서 그 뒤의 뒤 정도?에 자리했습니다 ㅎㅎ



행사 들어가기전에 저런 반짝반짝 빛나는 것도 받아요.

저는 예쁘게 목에 달았습니다 ㅎ



음악에 맞춰서 열심히 소리치고 헤네시스에서 플점 뛰는 것 같이 점프 뛰고 놀다보니

12시가 지나 스물 여섯살이 돼 버렸어요.


하앟 스물 여섯살의 몸은 스물 다섯살의 몸보다 체력적으로 별로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12시 땡 치고 얼마 지나지않아 문 앞에 나와서 쓰러졌는데

캥거루인지 동물도 쓰러져있길래 사진찍고 좀 더 쉬었다가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ㅎㅎ



재미있었어요 내년에도 참석하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