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하고

CJ 대한통운 상담원 연결... 다른사람 택배가 왔어요.

오태헌 2021. 8. 18. 10:56
반응형

CJ 대한통운 상담원 연결하는 법

1. 1588-1255 로 전화한다

2. 음성 ARS를 선택

3. 3번을 누른다


 

아침에 일어나보니 어제 밤에 온 택배중에 모르는 게 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택배 사이로 모르는 택배가 하나 있었는데 주소도 다른데 왜 여기다가 놓고 간건지 모르겠습니다..

 

아쉽게도 송장에는 택배 기사 번호가 적혀있지 않아서 하는 수 없이 CJ 대한통운 연락처인 1588-1255로 전화를 했습니다.

보이는 ARS를 누르지도 않았는데도 보이는 ARS로 나오길래 그걸로 열심히 찾았는데

챗봇으로 하니 상담원 연결을 할 수 없으니 잠시후에만 하라고 하고 그 외에도 아무리 찾아도 상담사 연결이 없어서

혹시나 하고 음성으로 하니 연결을 해주네요... 이럴거면 보이는 ARS에도 상담원 연결 버튼을 하나 만들어주시지

 

하지만 이렇게 찾았다고 하더라도 쉽게 연결을 할 수 있는건 아니었습니다.

평일 오전 9시 30분에 전화를 했는데 계속 전화를 붙잡고 있다가 42분쯤에 연결이 됐어요.

1. 내 택배도 아닌게 우리집으로 와서

2. 상담원 연결하기도 힘들게하고

3. 대기 연결음인 노래소리는 또 뭐 그리 큰지 이어폰을 연결한 상태에서 소리를 가장 작게 해도 귀가 아프더라구요.

4. 근데 12분이나 전화를 안받아...

 

그래도 상담원 분은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습니다.

그쪽에서 다시 가져갈 수 있게 해놓겠다고 하시더라구요.

다만 다른 사람의 택배가 이렇게 잘못 왔을때 다른 방법으로 신청을 할 수 있냐고 물어보니

아쉽지만 이렇게 신청을 해줘야 한다고 하네요.

(그럼 다음에 또 잘못오면 10분넘게 전화를 해야된다는거잖아요...)

 

거의 한 2~30분을 쓸데없이 아침부터 택배사에 통화를 하는데 써먹어서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았는데

조금이따 또 CJ 대한통운에서 전화가와서 '뭔가 문제가 생겼나' 하고 받아보니

고객 응대관련 만족도 조사 전화...ㅎㅎㅎ

 

아 ...ㅎㅎㅎ

만족도 조사하기전에 ARS 상담원부터 더 뽑는건 어떤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