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일기

메이플스토리 폐인에 더 한발짝, 243업을 했어요.

오태헌 2017. 8. 21. 09:0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폐인에 더 한발짝, 243업을 했어요.



1인 길드라 이렇게 친창들에게 얘기해서 홍보를 받아냅니다.



0.01퍼만 올리면 될 줄 알았지



때마침 나오는 엘몹

왜 공중에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거 잡으면 렙업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렙업할 기운이 남아있지 않아 이곳을 음산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하는 수 없이 잡봅처리좀 해주니 렙업!



렙업으로 얻는 기여도 200은 씁쓸합니다.

솔직히 이정도 레벨 됐으면 그냥 5천 줘야되는거 아닙니까



렙업했다고 하지도 않았는데 먼저 글 써주시는 섹시비글님

뒤에 이상한게 붙어있지만 신경쓰지 않습니다.


고가님도 축하해주시네여



그 뒤를 이어서 자축 고확



친창들과 귓으로 축하 메시지가 오네여


렙업하기 직전에 키가지고 놀렸던 석괴가 190이 안되는 루저가라고 뒤에 덧붙이며 축하고확을 날려줬습니다.



루저가 위너 되는법도 오태헌블로그

때원님 감사해여



ㅋㅋㅋㅋㅋㅋ

잘생긴 오태헌님이라고 고가님이 썼다가 닥치라고 욕먹었대 ㅋㅋㅋ

누구냨ㅋㅋㅋ



SangSik님 감사해여



심재준님께서 블로그 열정이 대단하다고 해주셨는데

열정은 이미 사라진지 오래입니다.


남은건 구글 애드센스뿐...



카루타를 뚜까 패는법도 오태헌블로그라는 메가폰을 보고

로드니님께서 맞는법도 오태헌블로그? 라고 ㅎ


예전에 유튜브에 올린게 생각이 나네요


앗 눈에서 물이...



ㅎㅎㅎㅎ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고 사랑해요

여러분 덕분에 귀찮은 블로그도 이어나갈 수 있는 것 같아요.




아 그리고 나 이제 7업만 더하면 진짜 메창 오브 메창이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