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일기

명탐정 껨디에서 만난 사람들

오태헌 2017. 10. 5. 09:00
반응형

명탐정 껨디에서 만난 사람들


껨디..  매번 지긋지긋한 빙고만 들고오더니 이번엔 숫자야구를 들고와서 그나마 나름 할만해졌죠 ㅋㅋ

부계정과 함께 코인을 좀 수급하느라 매일 세번은 하려고 있어요



워낙 많은 유저분들이 한군데 모이다보니 저를 알아봐주시는분들이 꽤 많은데



이 판엔 AR심심이 님께서 '오 오태헌이다' 라고 얘기를 하셨어요


인사를 했더니



반레온 포션 드시고 오신 채준근님이

1등하는법도 오태헌블로그라고 홍보를 ㅋㅋㅋㅋ


이분 게임 시작하자마자 여기저기 막 돌아다니시더니

덩치큰 반레온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니 너무 정신사나움 ㅋㅋ


웃겨가지고 캡쳐를 했어요



캡쳐한다고 했더니



엄마 나 블로그 올라와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채준근님 말고도 블로그에 올라가시길 바라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최대한 다 올려드릴게여




사진 잘 나오게 찍어달라는 우주택님




제 캐릭터 왼쪽에 있는데 수많은 펫들에 의해 캐릭터는 안보여요

저는 잘 나오게 찍었지만 펫들이 가린거니까 제 잘못 아니에요.





o애정o님




네, 제 바로 오른쪽에 계시네요




'오 오태헌이다' 라고 하신 AR심심이님




류드는 우루순 뒤에 잘 가려져 있습니다.

전파는 힘들듯



전체샷도 찍어봤어요


요즘 홍보 안해서 새로 시작하신분들은 모르던데

역시 레벨 좀 있는분들은 많이 기억해주시네요 ㅋㅋㅋ



+



자기 블로그에 나오냐고 얘기하신 두오모님... 안보임...

님 어디계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