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한국

TWICE 트와이스 신곡 LIKEY 다운로드 받았어요 ㅎㅎㅎ (앨범 전부 ㅋㅋ)

오태헌 2017. 10. 31. 12:08
반응형

TWICE 트와이스 신곡 LIKEY 다운로드 받았어요 ㅎㅎㅎ (앨범 전부 ㅋㅋ)


설렌다 Me Likey ~ Likey Likey Likey

Me Likey Likey Likey


두근두근두근~


2017년 10월 30일 오후 6시 30분!  트와이스 신곡이 나왔어요!



앨범 이름이 twicetagram으로 인스타그램에 올릴 일상을 담은 노래들이라고 해요.

근데 멜론 평범이 왜 3.0밖에 안되는지 ㅠㅠ


노래 좋은데..


더군다나 지난번과 다르게 하루만에 1위에서 내려오고 현재 3위가 돼있네요 ㅠ

저는 노래 좋아서 다 다운받고 지금도 계속 듣고 있는데 왜!



보시다시피 앨범 나오고 3시간 만에 바로 다 다운 받았어요 ㅋㅋ

6시 40분쯤에 노래 나온거 보고 집에서 듣다가

이건 산책하러 갈 때 들을려고 다운로드 ㅋㅋ


이번 앨범은 총 열 세곡으로 이루어져있어요.


1. Likey

2. 거북이

3. Missing U

4. WOW

5. FFW

6. DING DONG

7. 24/7

8. 날 바라바라봐

9. ROLLIN'

10. LOVE LINE

11. 힘내! (DON'T GIVE UP)

12. 널 내게 담아

13. 잘자요 굿나잇



몇몇곡만 간단하게 개인적인 후기를 남겨보면


1. Likey

타이틀곡으로 "설렌다 Me Likey ~ Likey Likey Likey 두근두근두근~ "이 중독성 있게 다가오는 것 같아요.

사나는 너무너무 이쁘고 다현이의 '우 ~잠깐만 잠깐만 연락이 이제야 오는걸 WOO~' 가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

지코보고 따라한듯한 느낌 ㅋㅋㅋ


2. 거북이

귀여운 가사로 써진 곡이에요.

천천히 조심스럽게 다가오는 상대방을 거북이로 표현하며

기다리고 있을테니 조금씩 다가와달라는 곡이에요.


5. FFW

Fast Forward. 빨리감기라는 뜻이져 ㅋㅋ

사랑하는 상대와 조금 더 가까이 하고싶다는 내용의 가사예요.

더 가까워지고는 싶은데 미래에는 더 가까워질테니

빨리감기로 돌려서 가까워진 미래를 살짝보고 오겠다는 내용이에요.


6. DING DONG

들리니 이 종소리~~ 딩딩딩 동동동~ 라는 파트가 너무 재밌는것 같아요

그리고 '수많은 저 사람들이 배경처럼 다 흐려져~' 라는 메이저 스케일로 올라가는 부분도

요즘 노래에서는 별로 못들은 것 같아서 색다르게 느껴지네요 ㅎㅎ


8. 날 바라바라봐

Look at me Look at me 나를 바라봐 나를 바라봐~

보고싶다고 얘기했으면서 정작 만나면 부끄러워 하는 상대방이

자기를 쳐다보지 못하고 있으니 자신을 바라봐달라고 하는 곡이에요.

그러나 나를 바라봐 나를 바라봐~ 가 빠라바라바라밤을 떠올리게 하는 나는...


13. 잘자요 굿나잇

이건 하루를 마무리하면서 직접 들어보시면 좋을거예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