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한국

지코 형 신곡!! 천재, Artist, Anti, Fanxy Child 다 다운받기 했어요!! 사랑해요

오태헌 2017. 7. 12. 22:41
반응형

지코 형 신곡!! 천재, Artist, Anti, Fanxy Child 다 다운받기 했어요!! 사랑해요


지코형 사랑해요!!!

이번 신곡 나온다는 얘기듣고 열심히 기다리고 있다가

오늘 7월 12일 오후 6시 발표한 곡 모두 다 다운받았어요 형!!



형 이거봐요 제가 멜론에서



어라 사진은 128kbps네

320Kbps로 다 다운받았어요!



형 이거봐요

다 다운받았어요!


그치만 노래는 멜론으로 들을게요 형


아 그리고 유튜브로 뮤비도 봤어요!

좋아요 당연히 눌렀죠!! 일본에서 찍으셨던데 제 작은 일본 블로그에다가도 올려놓을게요


이미 일본 친구들한테는 다 자랑했어요


근데여 형

지금까지 형 노래 나오면 연습 열심히 해서 노래방에서 즐겁게 불렀는데요


이번 곡은 노래부르기 좀 어려운것 같아요

형 레벨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는 뜻이겠져

그래도 저는 형을 사랑하니까 열심히 연습해서 노래방에서 형 노래로 재밌게 놀거에요


형 사랑해요 제 사랑을 받아주세요

앞으로도 기분 좋은 노래 많이많이 만들어주세요 형


형 사랑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불법다운로드는 나쁜거예요 여러분

직접 돈 내고 음원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하세요


이런 좋은 곡 하나를 700원에 즐길 수 있다는게 얼마나 큰 행복이에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언제까지 머리속만 시끄러울래~

예술의 조예가 깊다면

Let's draw someth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