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한국

트와이스 신곡 낙낙! KNOCK KNOCK 다운받았어요 ㅎㅎㅎ

오태헌 2017. 2. 22. 12:14
반응형

트와이스 신곡 낙낙! KNOCK KNOCK 다운받았어요 ㅎㅎㅎ


우선 KNOCK KNOCK 링크부터 걸어놓고...

TWICE(트와이스) "KNOCK KNOCK" M/V : https://www.youtube.com/watch?v=8A2t_tAjMz8


트와이스는 우아하게! 부터 좋은 곡만 내고있는 그룹입니다 ㅎㅎ

한국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꽤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그렇기에 나오자마자 1위를 차지하고 4일째 5개의 차트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ㅎㅎ

Cheer up!, TT로 인기를 점점 올려가더니 KNOCK KNOCK도 오랜시간동안 사랑을 받을 것 같은 기운을 보이고 있네요 ㅎㅎ


뮤비도 정말 이쁜게 많은 것 같아요!

저작권 때문에 캡쳐해서 올리진 못하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예쁜 씬들로만 이루어진 것 같아요 ㅋㅋㅋ

JYP가 나올땐 별로 예쁜 씬은 아니지만...ㅎ



이전 글에서도 TT 앨범이 나오고 나서 앨범의 모든 곡을 다운로드 받았었는데

이번에도 역시....ㅎ



멜론을 들어가니 나오는 1위로 위에 나와주는 KNOCK KNOCK!!




ㅎ헿헤ㅔ헿ㅎ 스마트폰에도 다운받았지만 컴퓨터로도 다운받아줘야졓ㅎ



사랑해여 트와이스

어쩜 점점 더 이뻐지는건지...ㅎ


내 맘이 열 리게 두드려줘! 세게

쿵! 쿵! 다시한번 쿵! 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