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한국

트와이스 TWICEcoaster : LANE 1 TT 외에 7곡 가사/듣기

오태헌 2016. 10. 24. 22:13
반응형

트와이스 TWICEcoaster : LANE 1 TT 외에 7곡


'우아하게'와 Cheer up 으로 인기 차트를 섭렵한 트와이스가 이번에 새로운 곡을 가져왔어요!




2016년 10월 24일 오전 0시에 공개된 TT역시 나오자마자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어요.

트와이스의 인기가 정말 강력하다는걸 다시 한번 실감할 수 있었어요...ㅎ


저도 일어나자마자 음악을 들어봤는데 뮤비가 정말 예쁘게 잘 나온 것 같아요 ㅎㅎ

K-POP을 좋아하는 친구들 사이에서도 토끼 옷을 입은 다현이 너무너무 귀엽다고 난리가 났답니다 ㅋㅋ

아직 뮤비를 못보신분이 계시다면 아래 유튭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TWICE - TT 뮤직비디오 : https://www.youtube.com/watch?v=ePpPVE-GGJw



저는 이번에는 타이틀 곡도 좋지만 수록곡인 JELLY JELLY, ONE IN A MILLION도 타이틀 곡 못지않게 좋은 것 같아요.

트와이스의 거의 모든 곡들을 좋아하긴 하지만 이번 곡은 수록곡들이 좀 더 특별해요 ㅎㅎ



역시나 전곡 다운로드해서 듣고있습니다 ㅎㅎ

지금도 들으면서 포스팅중!!


한동안은 일곱곡 랜덤재생만 하겠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