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일기

아르카나에 나타난 반레온 3마리 (고상쿤제로님, 쇼으님, 센치님)

오태헌 2017. 11. 4. 09:00
반응형

아르카나에 나타난 반레온 3마리 (고상쿤제로님, 쇼으님, 센치님)


2017년 11월 XX일 평화로운 아르카나..에 반레온 세마리(한마리는 쁘띠반레온)가 나타났어요.

원래 반레온은 가끔 헤네시스에 무리지어 출몰하곤 하는데 아르카나에서 보게 될 줄은...


사진을 못찍었는데 반레온 세마리가 있길래 제가 공격을 했습니다.

마일리지 보스라서 반레온만 보면 공격을 하게 되나봐요..



맞자마자 바로 대사 읊는 반레온들



이지/노말/하드 반레온 (한대 맞은 뒤 대사)


강해졌군... 메이플 월드의 사람들은...

하지만 검은마법사를 이길 순 어어업....


역시 만렙분들답게 대사를 모두 외우고 계시져...

마일리지 보스의 폐해..



여기서 더 앞서나가시는 고상쿤제로님

우리 형아들을... 용서못해...... 라고 하시며



??



진화를 하셨답니다 ㅋㅋㅋ

같이 있던 두 마리의 반레온도 당황



할 틈도 없이 다시 공격



님들 왜 250인데 바로 죽어여...



다시 읊어주시는 반레온 대사



심지어 오타도 나심 ㅋㅋㅋㅋ


아 참고로 메이플 월드의 오태헌은 안강해진지 벌써 2년이 다 되갑니다...





재밌게 놀고 있는데 다른분이 오셨어요.



그러자 갑자기



진화까지 하신분이 변신 풀고 뭐라하심 ㅋㅋㅋ




하지만 1초만에 들어나는 진실




+

채팅창을 옆으로 빼놓고 스샷을 찍으니까

채팅 스샷이 안찍혀서 아쉽네요 ㅠ

이것도 같이 찍혔으면 좋겠는데...

원기형 패치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