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일기

캐치핑크 : 우루스는 돈 없는 애들만 가는거잖아

오태헌 2017. 12. 27. 23:59
반응형

캐치핑크 : 우루스는 돈 없는 애들만 가는거잖아


이 글은 술취해서 쓴 글이니 말이 이상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오타 수정을 해가면서 쓰긴 했지만

글의 맥락이 이상할 수 있으며 발견하지 못한 오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술에 취해도 캐치 까는 글은 쓸 수 있다고 판단해서 캐치 까는 글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기분 좋은 어느날 캐치는 말했습니다.


캐치핑크 : 저는 우르스 같은거 안갑니다.



왜 안가냐는 질문에 캐치는 대답했습니다



캐치핑크 : 그거 돈 업는 애들 가는거잔ㅇ ㅋㅋ

캐치핑크 : 저 돈만아서요 ㅋㅋ



이거 보자마자 든 생각이


오예 포스팅감 ㅋㅋㅋㅋㅋ


오태헌 : 캐치핑크 : 우르스 돈 없는애들가는거잔ㅋㅋ 저 돈 많아서요 ㅋㅋ

라고 세번 쓰자 캐치가



제발 소문내지 말아달라고 농담이라고 얘기를 했습니다



그러고 바로

캐치핑크 : 근대 맞잖ㅇ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태헌 : 블로그에 올려야지



하지만 이 후 현재 캐치길드의 길마인 니뉴미님에게 캐치의 우르스 참여 소식을 듣게됐습니다.

자기 입으로 돈이 많다던 캐치는 돈 없는 애들만 참여한다는 우루스를 열심히 참여하고 있다는 것이죠


불쌍한 캐치 가난해진걸까요



+



캐치핑크 : ㅋㅋ 아 씨 블로그에 나 그만올려라 이 오태허언 돼지야 ㅋㅋ


ㅋㅋㅋㅋㅋ 



캐치핑크 : 안되겠다 진짜 폭파시켜야겠군 ㅋㅋ

오태헌 : 안돼 넌 내 중요한 소재야



항상 소재를 주는 캐치에게 이 글을 받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