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일기

캐치핑크 << cup 스펠링 몰라서 검색함

오태헌 2018. 2. 18. 09:00
반응형

캐치핑크 << cup 스펠링 몰라서 검색함








캐치가 자꾸 까분다


내가 cup 스펠링 몰라서 네이버 검색함?

ㄴㄴ 자기가



사건의 전말



내가 인터셉트해서 뿌렸다

라고 이야기를 하자

캐치는 인터셉트의 뜻을 몰라서 해쉬태그를 이용해 검색

뜻을 찾아보며 한국어를 쓰자고 합니다.


사실 이게 영어긴 하지만 학교 체육시간에도 배우지 않나...??



어쨋든간에 몰라서 그런건 아니고

'멀라'서 그런거랍니다 ㅎㅎ


멀라ㅡㅡㅋㅋ

ㅋㅋㅋㅋ



여기서 제가 말하는 B manner user 또한

캐치가 한글이 안나온다며 영어로 채팅을 하다가

비매너 유저를 말하고 싶었는데 그게 B manner ㅋㅋㅋ

No manner 도 아니고 B manner ㅋㅋㅋㅋ



그러고는 B cup 유저라고 하는데



cup 맞는지 헷갈려서 검색해봤다곸ㅋㅋㅋ

cup을 뭐랑 헷갈려한거야 ㅋㅋㅋ

kup? ㅋㅋㅋ cub? ㅋㅋㅋㅋ


참고로 cup은



네이버 영어사전에 검색해보면 중1 수준의 영단어로




중2 수준의 book 보다 쉬운 단어로 나옵니닼ㅋㅋㅋ

엌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