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일기

처음으로 도미(도미네이터 펜던트)를 먹었어요

오태헌 2018. 3. 27. 18:52
반응형

처음으로 도미(도미네이터 펜던트)를 먹었어요


매번 매커만 주던 아카이럼이 몇년만에 처음으로 도미를 뱉었습니다..;

아카이럼한테 태정은 두번인가 먹은 것 같은데 도미는 처음인걸...



이게 도미...ㅠㅠ

도미 레시피만 엄청 먹었었는데 ㅠ

펫이 쭉 훑고 가는데 업적이 뜨더라구요..


[아카이럼] 도미네이터, 넌 내꺼야!


피카츄인줄


어쩄든 먹었습니다 ㅠ

정말 극악의 확률로 나오기때문에 가격이 좀 있어요



경매장에서 확인한 도미는 기본 5억이 넘어갑니다.

가위값을 빼도 4억이상!

현 2만원정도 되네요 ㅎㅎ


도미는 아카이럼이 드랍하는걸 먹을 수도 있지만 만들수도 있는데요

만들기 위해서는 태초의 정수와 그 외 여러가지 재료들이 겁나 많이 들어가기때문에 거의 만들지 않습니다.

다들 아카이럼이 주는거 주워쓰죠!


어쨌든간에 노작이 이정도인건 메이플치곤 굉장히 비싼 편


하지만 약간 손을 봐줘서 옵이 좋게 떠주면 두배까지도 가격이 올라가기도 합니다.



12억에 팔린 도미 옵션을 보면



힘 추옵 40에 올탯 6..

이렇게까지는 원하지도 않아요 ㅎㅎ


어느정도 붙기를 바라며



유니온에서 강환불 세개를 모두 구입

넣어봤으나

모두 실패 ㅎㅎ


+

2018.03.27 화요일 추가로 세개를 다시 넣어봤으나 또 실패 ㅋㅋ

아마 몇주간 도미랑은 함께 쭉 갈 것 같네요 ㅋㅋ


그래도 이런 아이템은 언제나 환영이야

함께하는동안 한개 더 나오면 정말 좋겠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