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일기

메이플 PC방 대리 맡기기 (겜방 대리)

오태헌 2018. 6. 30. 18:21
반응형

메이플 PC방 대리 맡기기 (겜방 대리)



예전에도 글을 썼었지만

현재 메이플에서는 프리미엄 PC방 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사실 '현재'라기보단 거의 항시...

메이플에서는 한 두달에 한번꼴로 프리미엄 PC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PC방 점유율 높이려고 ㅋㅋㅋ


이번 이벤트는 이런 보상으로 진행됩니다.


이게 잘만 이용하면 정말 이득이긴 한데 말이에요...

사실 피시방에 켜놓고만 오기에는 털릴 각오도 해야되고

팅김플스토리답게 팅길지도 모르기때문에 계속해서 확인을 해줘야돼서

좋은 이벤트가 있어도, 갖고 싶은 아이템을 공짜로 얻을 수 있다고 해도... 패스해왔었습니다...ㅎ


근데 얼마전에 메이플 친창 형중에 겜방에서 알바를 하고 있다는 형을 발견

얘기해보니 이미 겜방에서 대리를 많이 받고있다고 합니다 ㅋㅋㅋ



이게 형이 보내준 사진 ㅋㅋㅋㅋㅋ

진짜 양쪽에 다 메이플 ㅋㅋㅋ


예전에 자유시장에서 메이플 캐릭터 쫙 세워놓고 관리하는거 봤었는데 그게 이런거였군요...

겜방에서 관리해주는거였어...

예전에 따라 줄섰다가 알아보기 힘드니까 비키라는 소리 들었었는데 ㅋㅋㅋ



형이 일하는 겜방은 그냥 겜방인데 대리도 받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사진만 봐도 아시겠지만 맡기는 사람도 꽤 많고

도난 방지를 막기 위해 마우스랑 키보드를 다 빼버리고 직접 모니터링을 하신다고 해요.


더군다나 접속이 팅기면 다시 접속도 해주고 일일보상, 누적보상 다 직접 수령해주신다고...;

이런게 있는줄 알았으면 진작에 계정 돌려놨었을텐데...

전계정 앱솔무기와 유닉도미 ㅋㅋㅋㅋ 예전 메포가 정말 꿀이었는데 ㅠㅠ


아, 가격은 90시간에 64000원이라 간당 710원정도? 한다고 하네요

겜방 이벤트 할 때마다 맡겨야겠어요. 메포 이벤트까지 할 때면 진짜 너무나도 꿀;;



관심있으신분들 계시면 카카오톡 ID

sungho1282 혹은 jiho1282 로 문의하세요.


+

가격 물어보니까 10시간 1만원 / 30시간 2만 7천원 / 60시간 4만 8천원 / 90시간 6만 4천원이래요





그럼 저는 부캐에 도미좀 먹이러 가보겠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