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지식/프로그램 정보

npUpdateC.exe - 응용 프로그램 오류를 해결해봅시다.

오태헌 2018. 9. 13. 23:40
반응형

npUpdateC.exe - 응용 프로그램 오류를 해결해봅시다.



어느날 갑자기 뜬 npUpdateC.exe 오류...

도대체 이게 뭔지도 몰랐는데

인터넷에 찾아보니 nProtect Online Security 에서 나온 오류라고 하더라구요.


뭐.... 은행이나 이런데서 다운로드 받은 것 같은데 별로 쓰지는 않는 것 같아서..

요즘 어차피 다 핸드폰으로 하잖아요?


그래서 그냥...

삭제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삭제는 항상 Revo로 하고있는데요

광고는 아니구 그냥 이게 깔끔하게 지워져서 이걸 씁니다 ㅎㅎ



보면 여기 nProtect Online Security V1.0(PFS) 라고 적혀있는 프로그램이 하나 있는데요

1.24MB밖에 안하는 주제에 엄청 귀찮게 했네요


삭제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아까 말씀드렸듯이 Revo로 삭제를 했습니다.



고급 모드로 설정해서 삭제를 했습니다.

조금 더 깔끔하게 지우려구요.


먼저 자동 삭제가 진행이 되는데

이 삭제는 프로그램으로 직접 삭제를 하는겁니다.


 nProtect Online Security에서 삭제를 하는거죠.

Revo가 아닌 ㅎㅎ



그런데 삭제를 하고보니 깔끔하게 지워져서 Revo가 할 일이 없나봅니다 ㅎ

그리고 지우고나니 더이상 업데이트 오류도 나오지 않았구요.


아마 이 프로그램을 계속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지우고 다시 다운로드 받으시는게 좋을 것 같구요.

그게 아니시라면 그냥 프로그램 추가 제거에서  nProtect Online Security를 삭제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