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공략

메이플스토리 소울 빼는법

오태헌 2015. 9. 18. 11:0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소울 빼는법


소울을 빼고 싶었습니다.

단지 그 뿐입니다.



[소울 빼기]


자 그럼 이제 소울을 빼기위해 경매장에서 허접한 무기를 하나 사줍시다.



무기만 허접한게 아니라 소울까지 허접하네요

이걸 뭔 생각으로 1500에 올렸을까


사는 내가 ㅂ...



물건을 들고

소울 웨폰을 관리하는 무르무르찡을 찾아가야 합니다.


제가 있는 곳에서 가까운 묾찡은 신전의 밑바닥에 있어요

밑바닥에



밑바닥에 가보시면



여기 있습니다.

예전에 마발하느라 엄청 사람 많았던 곳인데 요즘 마발 안하나요?


아무튼 소울을 빼기 위해서 무르무르에게 말을 걸어줍시다.



묾 : 나는 영혼을 연구하는 무르무르라고 하네. 자네, 혹시 영혼에 대해서 관심이 있는가?


'아니. 그냥 소울웨폰에서 소울만 떼줘' 라고 대답하고 싶지만

그런 문항은 존재하지 않으므로


 소울웨폰을 원래의 무기로 되돌리고 싶어요.


라고 파랑파랑하게 얘기합시다.


그럼 이 ㄱ같은 무르무르는 아래와 같은 대사를 날립니다.



묾 : 정말 소울웨폰을 언래의 무기로 되돌릴 거야? 되돌릴 경우

지금 소울웨폰에 장착하고 있는 소울은 자동으로 폐기처리

니깐 잘 생각해봐.


왜?


왜 니맘대로 내가 사온 소울을 폐기처분해


라고 대답하고 싶지만 역시 선택은 예스 오아 밖에 없어요


하..


""



묾 : 필요없구나. 생각이 바뀌면 다시 말을 걸어줘.




니 가져 이 씹ㅅ





+++ 추가정보 +++


무기의 소울을 교체하기 위해선

와자와자 무르무르한테 찾아가서

 소울웨폰을 원래의 무기로 되돌리고 싶어요.

라고 얘기할 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그냥 무기 위에 소울을 덮어쓰기 하면 되나봐요


이것처럼




소울 두개 달고싶다


소울 일곱개 모으면 소원을 하나 이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