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공략

메이플스토리 모험가 영웅의 메아리 (영메) 얻는 법! 여신의 안배 퀘스트!

오태헌 2015. 10. 2. 13:0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모험가 영웅의 메아리 (영메) 얻는 법! 여신의 안배 퀘스트!



레벨 200이 찍은지 벌써 한 달이 되가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ㅋㅋ


한 달 전 스샷을 가지고 왔습니다 ㅋㅋㅋ



모험가는 시그너스와는 다르게 레벨 200을 찍으면

직접 영웅의 메아리 (영메) 를 얻으러 가야해요


시그너스는 4차 전직하자마자 바로 주는데...

모험가는... 모험가는...



그치만 따로 필요한 해결해야하는 퀘스트는 없고

가서 말만 걸면 바로 주기때문에 너무 걱정하실 필욘 없습니다 ㅎ


우선 오르비스탑 8층으로 이동해주세요!



여기 중간에 부셔졌더라구요..?

원래 안이랬는데



8층에 가보시면 조각상이 있습니다.

퀘스트가 있네요!


클릭 클릭



(Lv.200) 여신의 안배



바로 이 퀘스트가 영웅의 메아리 (영메) 퀘스트 입니다!





거절하기 눌러볼껄...

뭐라고 했을지 궁금하네





각오가 선다면 찾아와달라고 하지만

바로 말을 걸어줍시다.


각오와는 상관없이 영메가 갖고싶으니까요!!





짜잔



모험가의 영웅의 메아리 (영메) 스킬은


공격력, 마력 4% 증가라고 합니다.

시그너스는 레벨 100때부터 획득할 수 있는 스킬이지만

모험가와는 다르게 2% 밖에 안된다고 하네요.


따로 퀘스트가 날라오질 않으니

모험가가 영웅의 메아리 라는 스킬조차 있다는 사실도 

모르시는 분 또한 계실꺼라 생각됩니다.


200찍으면 조각상이 알아서 말이라도 걸어줬으면 좋겠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