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공략

메이플 펫 레벨업 친밀도 레벨 표 & 펫으로 말하는 법

오태헌 2015. 10. 6. 09:00
반응형

메이플 펫 레벨업 친밀도 레벨 표 & 펫으로 말하는 법


제목이 뭔가 기계스럽다...


한 달 전쯤에 펫을 사고

펫으로 말을 하기위해서 레벨업을 하다보니

언제 레벨업을 하는지 알기 위한 펫 친밀도 표가 필요했어요.



레벨 30까지 올라가는데 필요한 친밀도는 무려 3만...

캐시 펫먹이로 올리면 100씩 올려주지 않았나..

캐시 먹이로도 300번을 해야 30레벨을 찍을 수 있네요.


일반적으로 명령어로 올라가는 친밀도는 1~3이니

3 올려주는 명령어로 만번 성공하면 되겠네요

2로는 만오천번 ㅎㅎㅎㅎㅎ


펫 만렙 찍는게

사냥하는 것보다 재미없고 힘들듯 싶습니다;



제 펫은 레벨 15!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레벨 10부터 말을 하고

 레벨 15부터 제가 직접 펫을 통해서 말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요!


채금 걸렸을 때 많은분들이 간판을 이용하거나

펫을 이용해서 말을 하곤 하죠...


이걸로 장사하시는 분들도 많던데...ㅎ



펫으로 말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우선 펫 레벨을 15로 만들어주시고


채팅창에

"/펫 하고싶은 말" 을 적으시면 됩니다.


위 사진처럼 ㅎㅎ 라는 말을 하고싶다면


/펫 ㅎㅎ


라고 적어주시면 됩니다.

채금걸리고 처음 하시면 굉장히 귀찮은데

하시다보면 익숙해집니다...


흐.. 그나저나 펫 레벨 30찍어보고 싶었는데

3만이면 포기해야겠네요...


예전에는 핵이 있어서 핵으로 펫 산책로에서 작업좀 했나본데

요즘은 없는 것 같으니

레벨 30은 그냥 포기..



+

펫 레벨 30찍으면 뭐 주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