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공략

더 시드 1층 포인트 노가다 / 시드 포인트 모으는 법

오태헌 2015. 10. 8. 12:00
반응형

더 시드 1층 포인트 노가다 / 시드 포인트 모으는 법



더 시드를 시작해보기로 했습니다.

더 시드를 시작하면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이 슬롯 확장을 위한 1층 노가다...



위와 같은 헤이지 스톤 타이머에 자물쇠로 잠겨있는 슬롯을 확장하기 위해서

각 조건을 완료하여야 하는데요


두번째 슬롯 해방 조건은

1. 8천 시드 포인트

2. 10층이상의 기록 (11층까지 진입)


입니다.


문제가 되는건 8천포인트를 모으는거죠...


딱 한개만 열려있는 지금과 같은 상황에서는

8천 포인트를 모으기 위해서는무작정 탑을 계속 내려가는 것보단 

[1층 노가다]를 하는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1층 노가다란 어떤것인지 지금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1. 입장



2. 1층 완료



3. 2층 진입후 포기





그럼 이렇게 10층 상자를 줍니다.


(단 1층에서 완료한 뒤 2층으로 진입하지 않고 1층에서 포기하면 상자를 받지 못해요.)




이걸 계속 반복하면 됩니다.. ㅠㅠ

굉장히 재미없고 지루하지만

3~40분 정도면 하루 최대치인 200층을 다 소모해요.



아 참, 그리고 시드를 하다가 혹시 시드 포인트가 많아보이는 분이 계시다면

(예를들어 도로시 챌린저 혹은 더 시드 마스터 훈장을 착용하신 분들...)



구걸을 합시다...



과감한 애정표현도...



그럼 헤이지 스톤을 하나 선물해주실거예요.




제가 드릴 수 있는건 인기도 뿐입니다...



그리고 다시 시드 노가다를 하고 있었는데



우와...


게임에서 블로그 봤다고 해주시는 분 정말 처음뵀어요 ㅋㅋ

알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포스팅 하는 맛이 나네요 ㅎㅎㅎㅎㅎ



열심히 힘을 내서 시드 노가다를 마쳤습니다.



2개층을 더 돌파할 수 있게만 남겨두고 끝.


나머지 두개 층만 남겨둔 이유는

10층을 넘어가기 위해서죠! 허헣ㅎ



상자는 98개 받았습니다.


99개가 돼야되지만

딴 짓을 좀 해서...ㅎ



단축키에 상자 지정해놓고 여시면 편해요.



98개 까본 결과


21개의 시드 포인트 보따리와 9개의 깨진 상자 조각이 나왔습니다.



상자에서 나온 시드 포인트 보따리는

포인트가 꽤 많이 나온다고 합니다.


21개를 모두 열어봐야죠!



110~490까지 다양하게 나왔습니다~

전체 포인트 확인은 [마녀상점] 글린다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어요.



8천 포인트가 모였네요!!!

ㅎㅎㅎ 1층 노가다는 이제 끝!


남은 2층의 기회로 10층을 넘어서 두번째 슬롯 해방 조건을 완료하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