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한국

트와이스 Yes or Yes 앨범 전곡 다운로드 받았어요 ㅋㅋㅋ

오태헌 2018. 11. 16. 22:00
반응형

트와이스 Yes or Yes 앨범 전곡 다운로드 받았어요 ㅋㅋㅋ


받은지 너무 오래 됐는데 이제서야 글을 쓰네요...

요즘 블로그 글을 너무 안써가지고 몰아쓰다보니 이런 일이 벌어진 것 같습니다.


트와이스 (TWICE)가 또 새로운 신곡 Yes or Yes를 발매했죠!

글은 이제서야 쓰지만 사실 티저영상 나올때부터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ㅎㅎ



원래는 Yes or No 둘 중 하나를 선택하게끔 하는건데

Yes or Yes로 예전에 유행했던 단어인 답정너를 보여주는 노래인 것 같아요

답정너의 귀여운 버전?



노래는 역시 트와이스답게 좋았습니다.

Dance the Night Away도 그렇고 이번곡도 그렇고 처음 딱 들었을 때 부터 괜찮은 느낌이 오는 곡이었던 것 같아요.


6시에 나오는 것까지 잘 알고 있다가 바로 들어보고

'오 좋아!' 하고

모든 앨범 다 다운로드 ㅋㅋㅋㅋㅋ


트와이스 사랑해요!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뮤비에서 너무 클로즈업을 해서 찍은게

예쁜 얼굴이 조금 이상하게 나오게 된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들게끔 한 점입니다.


그 외에는 춤도 귀엽고 멜로디, 가사도 귀여운 트와이스 다운 곡이었어요.

다음엔 또 어떤 곡을 들려줄지 기대되네요.



뮤비 못보신 분들을 위해 뮤비 url만 하나 걸어두고 사라지도록 하겠습니다.


TWICE(트와이스) "YES or YES" M/V : https://www.youtube.com/watch?v=mAKsZ26Sab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