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지식/생활 정보

멜론 할인, 싸게 받는 방법이 있었는데요

오태헌 2020. 12. 14. 22:33
반응형

저는 멜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호구' 라는 소리는 많이 듣고있습니다.

 

'음악도 어차피 유튜브로 들으면 되고', '정 스트리밍을 하고싶으면 다른 걸 이용하지'

'왜 제일 비싼 멜론을 쓰냐' 라는 말을 종종 들어왔는데

 

이렇게까지 멜론을 써 온 이유는

1. 지금까지 써왔기도 했고 2. 다른걸 안써봤기도 했고 3. 그냥 써왔던거니까...

입니다. 별 다른 이유가 없긴 하네요.

 

아무튼 그렇게 오랜기간 멜론을 이용해왔습니다.

65회차 라고 적혀있는데 65개월째 계속 쓰고있고

아마 실질적으로 쓴걸 따지면 그 전부터니깐 정말 오래 되긴 했네요.

멜론에서 이런 장기 고객 혜택을 많이 많이 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이 글을 쓰면서 드네요.

 

 

아무튼 저는 멜론이 좀 비싸다는걸 알고 있었기에 요금제 문의로 전화를 하긴 했습니다.

저는 심심하면 여기저기 물어보러 다니는 스타일이라서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전화를 해서 물어본건데

'요금이 부담되서 그러시는거면 할인 혜택을 드릴 수 있어요~' 라고 하는게 아니겠어요?

무려 두 달간 50% 할인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와 신나라'

 

그렇게 저는 두 달간 50% 할인 혜택을 받고 지냈습니다.

그리고 몇달쯤 지나서 다시 또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요금제가 좀 비싼데... 낮춰야 될 것 같은데...'

해서 다시 전화를 걸었더니 이번에도 또 50% 할인 혜택을 준다고 하는게 아니겠어요?

 

'와아 신나라'

 

하지만 이번에는 대놓고 물어봤습니다.

'만약 두 달 뒤에 다시 전화해서 혜택을 받겠다고 하면 또 받을 수 있는건가요?'

 

너무 궁금한 제 질문에 대한 멜론 고객센터의 답변은

'그때 가 봐야 안다' 였습니다.

 

그래서 두달이 지난 뒤 다시 전화를 해서 물어봤는데

 

놀랍게도 또 할인 혜택을 주는게 아니겠어요?

'정말 너무너무너무 좋은 멜론이구나' 하고 지내고 있었는데

글쎄 그게 오늘 또 다시 전화할 때가 돼서 전화를 걸었더니

이번엔 없다고 하십니다 ㅠㅠ 엉엉

너무 많이 써먹은건지, 아니면 1년에 혜택이 몇회로 정해져있는건지

이번에는 할인 혜택이 없다네요...ㅠ

 

그래서 저는 지금 100% 요금을 다 지불하게 됐습니다...

그러나 여러분, 저는 제 혜택을 다 써버려서 그런거고 여러분들은 혜택이 남아있을 수 있잖아요?

혹시 모르니까 멜론을 이용중이신 분이라면 고객센터에 한번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는지 말이에요!

 

 

p.s. 그런데 할인 혜택까지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나처럼 멜론을 쓰지 않을지도 모르겠다.

p.s.2 멜론은 좋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shishamo 노래도 많이 업뎃해주고 말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