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지식/생활 정보

앱테크 핸드폰 만보기 어플 조작, 자동으로 채우는 기계가 있다고..?

오태헌 2022. 10. 1. 09:00
반응형

와.. 앱테크를 위해서 이런걸 산단말이야..?

 

 

깜짝 놀랐습니다.

저도 예전에 앱테크를 하기도 했었고

지금은 두가지의 만보 어플만 사용하고 있는데

 

알고 계신가요 여러분?

이런게 있습니다 ㅋㅋㅋ

보시면 핸드폰을 저기에 묶어두고 실행을 시키면

저 기계가 핸드폰을 왔다갔다 해주면서

걸음 수를 올려줍니다 ㅋㅋㅋㅋㅋㅋ

 

걸음까지 자동으로 걸어버리는 강력한 어플 ㅋㅋㅋ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싶긴 하지만

후기를 보면 꽤나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핸드폰 두개를 묶어서

한번에 두개의 핸드폰의 걸음 수를 올리고 있다는 사람도 있고..

기계를 구매하고 편하게 걸음 수를 올릴 수 있어서 좋다는 분들도 많고...

 

심지어 가격도 7천원 정도에

배송비를 포함한다고 하더라도 만원이 되지 않는 가격이라

대충 하루에 앱테크로 100원을 번다고 한다면

배송비 포함, 세 달이 조금 넘어가는 기간에 손익 분기점을 넘어가게 됩니다 ㅋㅋ

(근데 전기세는 얼마나 나오려나 저거)

 

아마 걸을 일이 별로 없는 분들중에

앱테크를 하시는 분들이 생기다보니

저런 제품들도 나오고 판매가 되는 것 같은데

 

저런걸 보면 역시 사람들은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

 

 

+

핸드폰이 하나가 아니라 한 세개정도 된다고 하면

나름 써볼만할 것 같기도 합니다.

만보 어플 다섯개정도 깔아놓고 하다보면

하루에 그래도 천원정도 벌지 않겠어요? ㅋㅋㅋ

(알바를 하는게 더 편하게 많이 벌 것 같긴 하지만)

 

++

근데 요즘 만보 어플중에서 괜찮은게 좀 남아있긴 한가..?

다음번에는 제가 사용하는 만보 어플을 소개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