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지식/생활 정보

삼성 이어폰 무상 교체받았어요.

오태헌 2015. 11. 29. 11:00
반응형

삼성 이어폰 무상 교체받았어요.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거금 2만원을 주고 구입한 이어폰!

예전에도 구입할 때 "1년 이내에 고장나면 영수증이랑 함께 가지고 오세요~" 해서 영수증을 잘 보관하고 있었는데

일본 여행을 가면서 지갑을 한번 쫙 정리하다가 영수증까지 버렸는지

영수증이 사라져서 교환을 받지 못했었죠 ㅠㅠ


그리고 7월에 다시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이어폰을 사고

영수증을 다시 지갑에 잘 보관해놓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11월 28일!

이어폰 오른쪽에 소리가 나지 않아서 서비스센터에 와서 영수증을 보여드렸더니!



새거를 하나 주시네요! ㅠㅠ

감동...



2만원 굳었다 ㅠㅠ

여러분 이어폰은 삼성에서 구입하세요...



아, 그리고 한번 교환을 하면 그 다음부터는 기록이 남아있기때문에

영수증을 따로 가지고 오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한번 교환하니 편리해지네요 ㅎㅎ



아 그리고 추가로 이것도 받았습니다.

이어폰 실리콘이 자꾸 빠져가지고 고민이었는데

공짜로 그냥 아무말도 안했는데 주실줄은 몰랐습니다 ㅋㅋ


감사해여....ㅎ




이어폰은 역시 삼성이어폰!




+

일년에 2만원주고 질 좋은 삼성 정품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원래는 인터넷으로 삼성 정품 이어폰이라고 벌크를 사서 쓰고 있었는데

서비스 센터에서 산 이어폰이랑은 조금 다른듯한 느낌이랑

오른쪽이 살짝 스피커가 작아서 조금 이상한 느낌도 들고...


아무튼 그래서 삼성 정품 이어폰을 사용했는데

고장나도 무상으로 교체를 해주니 1년에 2만원주고 이어폰 쓰면

이게 더 저렴한 것 같아요 ㅋㅋ


그래서 저는 인터넷으로 벌크 이어폰 안사고 서비스센터에서 구입합니다..ㅎ

서비스센터 짱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