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관리/티스토리

티스토리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다시 실행부탁드립니다.

오태헌 2016. 8. 31. 21:21
반응형

티스토리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다시 실행부탁드립니다.


블로그 글을 좀 쓰고 있었어요.

저장을 하려고 발행 버튼을 클릭했는데



뚜둔!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다시 실행부탁드립니다.


이런적이 몇번 있긴 했었죠...

확인을 누르고 다시 발행 버튼을 클릭하거나

아니면 로그인을 다시 해주면 되곤 했는데


발행 버튼을 다시 눌러도, 로그인을 다시 해도

크롬을 껏다 켜봐도, IE로 진행해봐도 여전히 나오는 메시지는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다시 실행부탁드립니다.



하 왜 ㅠㅠㅠ

왜 안되는데 ㅠㅠ


혹시 지금 무슨 점검 하는 시간인가

하고 티스토리 공지블로그로 이동.


티스토리 공지 블로그 : http://notice.tistory.com/


맨 위에

라이브리 서버 점검 사전 안내가 적혀있네요!


라이브리가 티스토리랑 뭔 관련이 있는진 모르겠지만 어쨋든간에 서버 점검은 8월 29일이었고

오늘은 8월 31일이고...


혹시나 몰라서 맨 윗 글을 클릭해봤더니 덧글이 있었어요.



저만 문제가 생긴게 아닌걸 알려주는 친절하신 분들의 덧글...

글 저장 뿐 아니라 수정까지 모두 안된다고 하네요.


저도 단순히 제 블로그 혹은 제 컴퓨터의 문젠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ㅠㅠ


너무 많은 글을 쓴건가... 블로그 용량이 꽉찬건가..

사진이 무거운건가 혼자 고민좀 했네요....ㅋㅋ


언제쯤 고쳐질련지 모르겠어요

빨리 고쳐졌으면 좋겠는데

저녁이라도 먹고와야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