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일본

Town Work CM송 バイトのち出会いときどき恋

오태헌 2018. 4. 4. 22:39
반응형

Town Work CM송 バイトのち出会いときどき恋 


ㅋㅋㅋㅋ 내가 이딴 글 쓸줄 몰랐다

유튜브에서 노래듣고있었는데 추천 영상에 있길래 켜봤어요



nmb48의 사야카 (山本彩)누나는 알고있는데 다른 사람들이랑 노래 부른게 있어서 눌러본건데

노래가 꽤 재밌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사야카누나는 노래를 안부름 ㅋㅋㅋㅋㅋ


마지막 가사가 알바 어플은 타운 워크~ 라서 알바 구직 어플인건 알겠는데

노래하는 사람이 누군지 몰라서...


양 옆에 있는 사람들은 NMB48의 멤번데 가운데 유리얀이라는 사람이 누군지 몰라서 일본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뭐 어떤거에서 이번에 1위를 하신 개그우먼이라고해요

근데 뭐에서 1위 했는지는 모르겠다고 ㅋㅋㅋㅋ

어쨌든 유명하신 분인가 봅니다


노래가 재밌어서 가져왔어요 ㅋㅋ

가사를 다 올리면 저작권에 걸릴 수 있으니

간단하게 해석만 하면



알바에서의 만남~ 가끔가끔 사랑~

예쁜만남이 되길~


같은? ㅋㅋㅋ


중간 내용에는 신입 남자가 와서 열심히 꾸미고 동료 질투하고 그랬는데

갑자기 남자가 알바 그만두는데 고백도 못하는 나한테 실망도 하고

뭐 이런저런..? ㅋㅋㅋ



저 노래부르시는분이 진짜 재밌게 잘 부르시는 것 같아요 ㅋㅋ

팬 되겠엌ㅋ



+

일본 몇몇 친구한테 보여줬으나

아무도 이 광고를 알지 못했습니다.


++

노래는 안부르지만 사야카 누나(주황색?분홍색? 셔츠) 예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