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일본

SHISHAMO - 水色の日々 물빛의 나날들

오태헌 2018. 3. 29. 09:00
반응형

SHISHAMO - 水色の日々 물빛의 나날들



https://youtu.be/_bLzRbjsXSU


아사코 머리가 너무 짧아졌어..

뮤비보다가 깜짝놀랐네..


신곡이 나온줄 모르고 있다가

오랜만에 明日も들어야지~ 하는데 추천 영상에 새 뮤비가 있길래 바로 확인

신곡이 나온걸 알아냈습니다 ㅠㅠ


하지만 나온지 벌써 1주가 지났지.. 

(유튜브 공개 21일. 블로그 작성일 27일..)




이번 곡은 졸업을 앞둔 학생의 마음으로 노래 했네요.

전에 さよならの季節(이별의 계절)는 졸업하는 선배를 바라보는 마음의 노래였는데

이번은 졸업을 하는 당사자의 노래네요


쪼~~끔 더 빨리 나왔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해요 ㅋㅋ

아직 일본은 신학기가 시작되진 않았지만

다들 이미 졸업을 했으니 ㅎ


2월쯤이 조금 더 낫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ㅋㅋ



노래를 들어보면 졸업을 앞두고 평범하게 느꼈던 것들에 대해 다른 감정을 느끼게 된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어요

사실 저는 고등학교 졸업 할 때도 별로 이런 감정을 느끼지 않아가지고 '아~ 그랬었지' 같은 공감은 없는데

익숙한 환경에서 벗어나 새로운 세상으로 가기 싫어하는 아이의 모습을 생각해보면

이번에도 역시 예쁜 가사로 노래를 잘 만들었다고 생각해요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많이 내주길 ㅎㅎ



+

아사코야 머리는 조금 길러줬으면 좋겠어...

단발 이쁜데 明日も정도가 나은 것 같아...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