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일본

NGT48 - 青春時計 (청춘시계). 센터 中井りか

오태헌 2018. 2. 19. 09:00
반응형

NGT48 - 青春時計 (청춘시계). 센터 中井りか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UIM_oYWaEjo


올라갈지 모르겠네


저는 유튜브에서 일본 음악들을 간간히 듣습니다

제가 듣는 애들은 시샤모나 카타히라 리나, 이노우에 소노코 요 세명인데

간간히 AKB48 뮤비도 보고 ㅎㅎ NMB48, HKT48도 보고 있어욯ㅎ


근데 갑자기추천 영상에 NGT 48이라고 떠있길래

어라 새로 나온 자매그룹인가~ 하고 클릭한게 얘네 노래를 발견하게 된 계기였어요


역시 딱 일본스러운 노래 ㅋㅋ


재밌어서 친구들한테도 보내봤습니다.



모자이크 처리하니까 야한것 같네

그냥 뮤비 캡쳐해서 보낸거예요


단톡방이었는데 한 친구가 센터인 리카가 귀염상이라고 볼수록 귀엽다고 ㅋㅋㅋㅋ

다른 사진 없냐고까지 하길래 사진도 보내봤습니다 ㅋㅋㅋ



맥도날드 광고 반응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한 사진 반응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한명은 나카이 리카, 치쿠타쿠의 팬이 돼었고



딱 처음 봤을때 친구 (남자)랑 비슷하게 생긴 것 같아서

그 친구한테도 보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뒤져가는 ㅋㅋ 반응이 왜 이따구지



그러고나서 나온 말이 이거예요

친구가... 지금 재정적으로 좀 많이 힘든가봐요



많은 애들중에서 가운데 있는 애야 라고 했더니

파워 좀 있는 것 같다고... 잘 됐으면 좋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네요



+

하지만 내 일본 친구들은 AKB48 얘기만 꺼내면

으~, 걔네 못생겼잖아. 일반인이 더 예뻐. 와 같은 반응을 보이며

새로 나온 그룹인 NGT48은 아예 알지도 못했으며

당연히 그들의 노래 역시...


더군다나 센터도 리카가 아니라 오기노로 바뀐 것 같던데...

동생 여러분 다들 힘내세요...



++

가사 내용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간혹 있던데

저작권때문에 가사를 번역하는게 불가능해요


대충 가사 내용만 알려드리면


이름도 모르는 등굣길에 본 아이를 좋아하게 됐지만

말도 못건채로 보고만 싶어하는 이런 감정이 청춘이다.


라는 내용이에요

(치쿠 타쿠 치쿠 타쿠가 째깍째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