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일본

C-ute (℃-ute) 노래 모음

오태헌 2017. 7. 1. 21:00
반응형

 C-ute (℃-ute) 노래 모음


일본 여그룹 C-ute (℃-ute) 가 해체했어요 ㅠㅠㅠㅠ : http://realtaeheon.tistory.com/974 에 이은 글입니다.

C-ute의 영상들은 しばらくこのまま残っておきます (당분간 이렇게 남겨둡니다) 라고 했기때문에 조만간 사라질 걸 알지만

저는 Youtube Red의 힘으로 다운로드를 받아서 개인 소장 할 거예요 ㅠ



해체를 한지 약 3주가 지난 지금 아직 영상이 남아있기에

제가 자주 들었던 곡들을 모아서 블로그에다가도 남겨보려고 합니다.


물론 C-ute의 공식 채널에서 가져오는 것이므로 채널이 사라지게 된다면 영상들은 모두 나오지 않게 되겠죠 ㅠ

... 그래도 남겨두고싶어요



곡은 발매일 순으로 올렸습니다.


1. まっさらブルージーンズ (새파란 청바지)




2. 大きな愛でもてなして (커다란 사랑으로 대해줘)




3. 桜チラリ (벚꽃 살짝)




바로 위에껀 2012년 다시 춤춘거예요 ㅎ



4. めぐる恋の季節 (회전하는 사랑의 계절)




5. 都会っ子 純情 (도시아이의 순정)



첫 대사가 너무 오글거려...


그치만.. 나.. 어린애 아니야! 

앟ㅎㅎㅎㅎㅎㅎ



6. キャンパスライフ~生まれて来てよかった~ (캠버스라이프~ 태어나서 다행이야~)





7. Kiss me 愛してる (kiss me 사랑해)




8. 世界一HAPPYな女の子 (세계 최고로 Happy한 여자아이)




9. 都会の一人暮らし (도시에서 혼자 살기)




10. 女性中間管理職 여성 중간 관리직





11. 人生はSTEP! (인생은 STEP!)




12. 夢幻クライマックス (몽환 클라이맥스)





13. 愛はまるで静電気 (사랑은 마치 정전기)




14. ファイナルスコール (환타지 스컬)




안돼ㅠㅠㅠ 해체하지마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