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샐러디 마포역점에서 연어 샐러디 먹었어요! (샐러디 메뉴)

오태헌 2019. 1. 15. 09:00
반응형

샐러디 마포역점에서 연어 샐러디 먹었어요! (샐러디 메뉴)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생각할 때

혹은 이전, 이후 식사가 과식이 될 경우 조금 적게 먹기위해 제가 가는 곳이 바로 여기

샐러디입니다.



제가 아는 샐러드집중에 가장 괜찮은 것 같아서 여기에 자주 가는데

샐러드 말고도 사실 여러가지 많아요.


밥도 있고 햄버거도 있고 랩도 있으니 드시고 싶은거 드시면 되겠습니다 ㅋㅋㅋ


이 중에 제가 자주 먹는건 바로



연어 샐러드 입니다.

이거 각각 몇그람 들어가는건지 외웠었는데 1년이 지나니 기억나질 않네요 ㅋㅋㅋ

연어 50g이랑 방울토마토 두개밖에...



당연히 샐러드라 저에게는 굉장히 양이 적게 느껴지지만

맛은 있습니다.



소스까지 뿌려먹으면 더욱 맛있죠!

칼로리는 올라가겠지만 ㅎ



그리고 야채들도.. 샐러디로 들어오는 야채가 싱싱한게 있고 싱싱하지 않은게 간간히 있는데

상태가 약간 좋아보이지 않는것들은  일일이 다 빼시더라구요.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위에 있는 메뉴 말고도 세트도 있는 것 같습니다.

사진이 어둡게 찍혀서 잘 알아볼 수가 없네요...?;;


저는 아직 세트는 한번도 먹어보질 않아서 모르겠지만 벽에 붙어있다면 한번 확인해보세요

아마 매장마다 다른걸지도 모르겠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메뉴가 포장이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여기서는 배달도 된다고하니 거리가 좀 있으신 분들께서는 배달해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