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김밥을 사랑한 라면 : 김밥사라 (동네 김밥집 ㅋㅋ)

오태헌 2019. 1. 14. 09:00
반응형

김밥을 사랑한 라면 : 김밥사라 (동네 김밥집 ㅋㅋ)


우리 동네는 아니지만 자주 가는 동네인 마포역 근처입니다. ㅎㅎ

지나가다보면



김밥사라! 라고 보이는 김밥을 사랑한 라면이 있는데

이 동네에서 꽤 오래 자리하고있는 김밥집입니다 ㅋㅋ


항상 지나치기만 하다가 이번에 처음 먹으러 가봤어요!



빛때문에 잘 안보이네 ㅠ

그냥 김밥은 2500원

그 위로는 3000원 3500원 4000원까지 있습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오전 영업만 하시고 포장만 가능하다고 적혀있네요 ㅎㅎ

아마 면 종류는 안되겠죠??



들어가서 바로 김밥 두줄 주문했습니다 ㅎㅎ

예전에 초중고등학생때 소풍이나 현장학습, 백일장 이런거 할 때 김밥 많이 싸갔는데 ㅎㅎ


일반김밥 두줄만 포장 부탁드려서 가져왔습니다.

역시 김밥 만드시는 속도가 ㅋㅋ




짠!


일반 김밥입니다 ㅋㅋㅋ



가장 중요한 김밥 속을 찍은게 초점이 안맞았네요.

내 손에 초점이 맞춰져있네 ㅋㅋ


나름 동네에서 유명한 김밥집이다보니 예약도 많이 돼 있는 것 같았어요.

이름에 이끌려 한번 사봤는데 맛있었습니다


일본 친구들한테도 한번 먹여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본의 후토마키와는 사이즈가 다른 한국 김밥이라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해서 ㅋㅋㅋ



역시 편의점 김밥보다는 눈앞에서 직접 싸주시는 김밥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부디 이런 가게들이 오랫동안 남아있길 바랍니다.


나중에 또 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