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신촌 등갈비(쪽갈비) 맛집 돈바라기 (오태헌이 추천합니다.)

오태헌 2019. 1. 10. 17:28
반응형

신촌 등갈비(쪽갈비) 맛집 돈바라기 (오태헌이 추천합니다.)


제가 정말 먹어보고 '와 이건 꼭 맛집이라고 적어야겠다!' 라고 하는건 뒤에다가 (오태헌이 추천합니다.) 라고 적어놓는데

이게 두번째입니다. 어쩌다보니 뒤에 저렇게 써놓은 게 둘 다 신촌이네요 ㅎㅎㅎ

혹시 오해하실까봐 미리 말씀드리는데 저는 가게로부터 돈을 받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그냥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맛있는 집이 있으면 강력 추천하고 있을 뿐이에요 ㅋㅋㅋ



아무튼 추천글좀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지난번에 추천글 열심히 썼더니 다음에 갈려그러는데 매일매일 줄 서있어서 잘 못가게 되던데...ㅠㅠ

그래도 맛있는건 맛있다고 해야죠!




장소는 여기입니다.

새로 생긴 곳이에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지금은 오픈 이벤트로 테이블당 소주 또는 맥주를 1병씩 제공하고 있어요!



이건 뭔가 찍어야 될 것 같아서 찍었습니다.

돼지 먹을건데 돼지가 예쁘게 그려져있네요...

3초간 목례로 대신 조의를 표하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가게를 볼까여?



4시 오픈인데 4시에 와서 자리잡는 우리는...


덕분에 편하게 사진은 찍을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

휴지가 대롱대롱 달려있어요. 저게 외국인 입장에서는 화장실 휴지로 보여서 살짝 안좋을 순 있는데

한국이니까 상관없죠 뭐 ㅎㅎㅎ 맛있으니까 더욱 더 상관 없습니다 ㅎㅎ




저희는 쪽갈비 2인분과 오겹 1인분을 주문했어요.


쪽갈비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셨는데

등갈비에서 직접 뼈를 제거하셔서 먹기좋게 살만 따로 발려낸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아니 맛있는 등갈비의 유일한 단점인 뼈를 직접 제거해주시다니 사장님은 천사신가?



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파, 콩나물 무침과 깻잎, 김치, 마늘 & 소금 & 된장 & 와사비 되겠습니다.


계란찜과 김치찌개도 나왔는데 요 사진엔 없고 밑에 사진에 있어요.


아직 생고기라서 그렇게 맛있어보이진 않죠?



이걸 보십쇼 여러분



이걸 보십쇼!! 여러분!!!


하악 ㅠㅠ 또 먹고 싶어



이렇게 잘 익은걸 사장님이 직접 잘라주시고 어떻게 먹으면 맛있게 먹는건지 설명까지 해주셨어요.

천사같이 친절하신 사장님...


소금도 찍어먹고 양념도 찍어먹고 냠냠 쩝쩝좀 했습니다.



맛있는건 항상 인증샷을 남기고싶어...



히힛



메뉴와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기와 쌀 원산지는 모두 국내산이에요!

김치와 고춧가루만 중국산이 들어가있네요!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


총 점 : 8.6점


맛 : 9점 (쪽갈비만 보면 10점)

가격 : 7점

서비스 : 9점

청결 : 9점

접근성 : 9점


쪽갈비는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가격은 대학생이 많은 신촌이란걸 생각하면 저렴하진 않았지만 먹어보면 납득을 하실겁니다. ㅎㅎ

서비스도 위에 적은 것처럼 많이 신경써주셨고 새로 생긴 가게라 역시 깨끗했어요.

신촌역 유플렉스쪽으로 나와서 3분정도만 걸어가면 도착하는 곳이기에 접근성도 좋습니다!


신촌 근처사시는분들 꼭 가보세요!!

단, 쪽갈비는 하루 20인분만 한정판매하신다고하니 일찍 가시는게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