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홍대 여우골] 3년만에 가본 초밥집은 아직도 맛있었어요.

오태헌 2018. 12. 13. 17:06
반응형

[홍대 여우골] 3년만에 가본 초밥집은 아직도 맛있었어요.


여러분 홍대에는 초밥이 맛있는 집이 있습니다.

3년만에 갔다고 한건 맛있는데 제가 홍대를 술먹으러만 가지 초밥 먹으러는 잘 안가서 그렇게 된 거예요.

맛 없어서 안간게 아니예요.



위치도, 홍대에서 그렇게 멀지 않고 길 찾기도 쉬우니 여러분도 헤매지않고 찾으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못찾으시면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기 찬스를 써 보세요?



그리고 이게 메뉴입니다.


사진이 굉장히 멀리서 찍은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보이는데에 문제가 없으니 신경쓰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새우 초밥과 연어 초밥을 제일 좋아합니다. 기억해주세요.



저희는 초밥세트를 주문했어요.

어차피 많이들 먹을 것 같아서 하나씩 주문하는 것 보다는 이게 나을 것 같아서 했는데 생각보다 애들이 너무 잘 먹어서...



여섯명이었는데 초밥 세트 세개를 주문했어요.

둘이서 한세트를 먹는 꼴일 것 같아서 주문했는데

우리 애들이 잘 먹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더 주문해도 될 것 같은 양이었어요.


본인의 위장 크기에 맞춰서 주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초밥은 당연히 맛있어요.

약간 달달하면서 연한 초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근데 좀 너무 연해서 밥이 부셔져요.

초밥 초보라 어떻게 먹는건지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우동도 나옵니다

이거 우동 맛있으니까 많이 드세요.



저는 그럼 다시 홍대에서 초밥이 먹고싶을때 찾아가도록 하겠습니다.

무한 리필 집보다는 이런데가 더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