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홍대 분위기 좋은 술집 지금, 보고싶다.

오태헌 2019. 1. 10. 09:00
반응형

홍대 분위기 좋은 술집 지금, 보고싶다.



'취하고 싶은 밤' 이라고 적혀있네요 ㅋㅋ


친구가 소개해 준 홍대의 분위기 좋은 술 집인 지금, 보고싶다 입니다.



프렌차이즈인 것 같으니 홍대점 말고도 여기저기서 보실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ㅎㅎ

저희는 신촌, 홍대가 주 출몰지이기 때문에 홍대로 왔습니다. ㅎ



와서 주문하고 방명록을 쓸 수 있는 공간이 있길래 글을 하나 써봤습니다. ㅎㅎ

10월 7일... 제가 글을 얼마나 잘 안쓰는지 알 수 있는 사진이네요.



적어놓고 사진을 찍으니 친구가 존못... 이라고도 써주고

밑에 이상한 글귀도 적어주었습니다.

'등대'만 이쁘게 썼네요.



저희는 2차로 온 것이기에 가볍게 맥주만 주문했습니다.

사실 최근에 여기를 한번 더 갔다왔었는데

'심술'이라는 와인을 무료로 주는 SNS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와인을 알지 못하는 저로서는 감기약 맛이 나는 술이었는데 친구는 나름 괜찮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께서는 한번 드셔보시고 저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음식의 맛은 나쁘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분위기로 승부하는 술집이라 생각했는데 나름 괜찮았어요. (사진 이외에도 최근에 먹은 것을 생각해보면..)



요즘 해보기 시작한 평점을 내면 이렇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평점



총 점 : 7점


맛 : 7점

가격 : 8점

서비스 : 6점

청결 : 7점

접근성 : 7점



맛은 위에서 짧게 설명을 했고 가격은 음식 자체만 보면 저렴하지 않은 가격이지만

가게 인테리어나 홍대 주변을 생각하면 크게 높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서비스는 아쉽게도 너무 바쁘셔서 그런지 사장님을 불러도 잘 듣지 못하셨고..



맥주가....ㅎㅎㅎ



청결은 더러운 점을 딱히 발견하지 못했으며 접근성은 홍대 역앞은 아니지만 번화가에 있기에 저렇게 판단했습니다.

이 때 한번 가고 간간히 생각날 때마다 가는 곳이기에 앞으로도 또 갈 것 같습니다. ㅎ


저는 남자랑 같이 갔지만 여러분은 애인이랑 함께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