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나름 비싼 홍대 중국집 - 송탄 영빈루 후기

오태헌 2018. 12. 16. 21:10
반응형

나름 비싼 홍대 중국집 - 송탄 영빈루 후기



배부른데 안배부른척 하고 먹었던 홍대 중국집입니다.

저는 이미 친한 동생들이랑 초밥을 먹어 배불러 죽을 것 같은 상태였는데

저녁 약속이 또 있어서 어쩔 수 없이 배부르지 않은 척...ㅎㅎ 입장했습니다.



친구의 친구가 비싸긴 해도 맛있다고 해서 왔어요.



화려한 입구...

건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중국집은 2층입니다.



그리고 이거 메뉴판

간짜장, 마약짬뽕이 8천원이고 군만두가 7천원

중국집치고는 저렴하지는 않은 가격이었어요.



늦은 시간에 갔더니 조금 한가...ㅎ



조금 아는 중국집에서만 나온다는 쨔사이도 나왔어요.

제가 쨔사이를 잘 먹어보지를 못해서 이게 맛있는건지 별로인건진 모르겠는데

친구가 괜찮다고 했어요.


친구의 말을 믿어보기로 합시다.



그리고 나온 짜장면과 짬뽕 그리고 탕수육

다른 중국집이었으면 세트메뉴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겠지만

맛있다고 하니깐 말이에요...?



짬뽕은 면과 계란후라이? 그리고



짬뽕 국물이 따로 나왔어요.

고급진 곳은 이렇게 나오나봐요.


맛은... 가격이 마음에 걸려서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그렇게 큰 차이는 없다고 느꼈어요.


가게 분위기가 좋기는 하지만 돈 없는 학생들에게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저 정도 금액을 내는게 부담스럽지 않은 분이라면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


총 점 : 6.4점


맛 : 7점

가격 : 5점

서비스 : 6점

청결 : 8점

접근성 : 6점


가격에 비해서 큰 차이를 "저는" 느끼지 못해서 저렇게 점수를 매겨봤습니다.

접근성은 홍대에서 조금 멀기 때문에 찾아가기가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제 입 맛이 아직 고급지지 않아 그런것일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