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오랜만에 서현 피맥컴퍼니

오태헌 2019. 1. 13. 09:00
반응형

오랜만에 서현 피맥컴퍼니



:: 위치 ::






이게 무엇으로 보이시나요

처음에 3초간 뭔가 했다가 이게 문이라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밑에는 저와 같은 사람을 위해 출입구라고 적혀있어요.

잘 보시면 헤드폰 밑에 손잡이가 있는데

손잡이를 잡고 당겨주시면 됩니다.


비밀의 문 같은 존재예요.



하. 메뉴사진을 안찍었네


저희는 실속 SET를 주문했습니다.

실속 SET는 29500원으로



이렇게 나와요.

(치즈 + 페퍼로니) 피자와 옛날통닭, 떡볶이가 나옵니다.



통닭 이름이 옛날 통닭인데 떡볶이가 옛날 그릇이라서 떡볶이 이름도 옛날 떡볶이로 해도 될 것 같았어요 ㅋㅋ

오랜만에 저 그릇 받아서 '앗' 했었는데 요즘엔 다시 저 그릇이 많이들 나오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페퍼로니 피자와 치즈 피자입니다.


피자가 작은게 나올줄 알았는데 엄청 큰게 나와서 놀랐어요 ㅋㅋ

맨 첫번째 사진에 있는 떡볶이 그릇이랑 통닭이랑 비교를 해보시면 크기가 굉장하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맛도 괜찮았어요.



저희는 양이 좀 적을까? 라고 생각을 해서 5천원짜리 마약 옥수수도 주문했었는데...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ㅋㅋㅋ 물론 맛있어서 다 먹었지만 다음부터는 주문할 때 양을 좀 적게 주문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특히 마약옥수수 맛있었어욯ㅎㅎㅎ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


총 점 : 6.8점


맛 : 8점

가격 : 7점

서비스 : 7점

청결 : 7점

접근성 : 5점


맛은 괜찮았어요. 피자가 맛이 없을수는 없죠 ㅎㅎㅎ

가격은 살짝 높다고 느낄 수 있지만 양을 생각해보면 또 그렇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서비스는 특별히 좋은점도 나쁜점도 느끼지 못했고 청결 역시 같습니다. 좀 어두워서 잘 안보였어요 ㅋㅋ


다만 출입문을 보고도 한번쯤 지나칠 수 있기에 접근성을 조금 낮게 평가했습니다.

(출입문이 저렇다는게 재밌긴 했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