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광장시장 찹쌀 꽈배기 후기

오태헌 2019. 2. 6. 09:00
반응형

광장시장 찹쌀 꽈배기 후기


계속 광장 시장에 대한 글만 나오고 있다는 것은

제가 광장 시장만 엄청 돌아다녔기 때문입니다.


친구가 광장 시장 가이드를 해주겠다고 해서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녔거든요 ㅋㅋㅋ

저는 광장 시장에 어렸을 때 육회집만 갔다와서 아는게 별로 없는 상태로 친구의 가이드를 받았습니다.



어쨌든 이번에 포스팅 할 곳은 광장시장의 찹쌀 꽈배기 입니다.

꽈배기는 한 개에 천원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는데 아래는 팥 도너츠 입니다.

팥 도너츠는 1500원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그 아래는 지금까지 나온 방송에 대해 적혀있는 것 같아요.

모닝와이드나 6시내고향 전국노래자랑에 나왔다고 합니다.


극찬...?했대요.



일반 꽈배기와 다른점이라고 한다면

이건 것 같습니다.


대량의 꽈배기를 만드는 것을 눈 앞에서 볼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사람들이 줄을 서 있다는 점...?



저희는 팥도너츠는 말고 꽈배기만 하나씩 먹어봤는데

제가 꽈배기에 대한 기본 지식이 많지 않아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우와! 맛있다!!!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다른분들은 맛있다고 느껴서 줄을 서 있는 것일 수도 있으니까 개인적인 맛 평가라는걸 알아주세요.

저는 이렇게 느꼈다는 겁니다...ㅎ


그냥 좀... 평범했던 것 같고

다른 꽈배기와 다른 점은 조금 더 쫄깃했다는 점이었어요.


줄이 없거나 짧으면 사먹을 수 있겠지만

줄이 길다면 저는...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