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추천받은 종로의 맛집 연탄 일번지 생고기집

오태헌 2019. 2. 8. 09:00
반응형

추천받은 종로의 맛집 연탄 일번지 생고기집



친구에게 추천받았습니다.


종로에 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종로에 가면 다들 아저씨 아주머니께서 자기 가게에 들어오라고 홍보를 하십니다.


잘 모르면 대충 그렇게 들어갔다가 잉? 하고 나오게 되는게 많습니다.

물론 그 중에도 맛있는 곳이 있긴 하지만 ㅋㅋㅋ


아무튼 종로를 잘 아는 친구에게 추천받은 맛집이 바로 여깁니다.



위치 보시죠!



바깥쪽과 안쪽이 있는데

안쪽이 맛있다고 합니다.



헐 메뉴판을 안찍었네


가격은 그냥 평범한 편입니다.


대표 메뉴


갈비살 14,000원

막창구이 15,000원

생삼겹살 13,000원

돼지갈비 13,000원

돼지껍데기 7,000원

목살소금구이 13,000원

고추장삼겹살 12,000원

항정살 13,000원

육회 19,000원 입니다.


사진이 없으니 읽기가 겁나 힘들어졌군요

다음부턴 꼭 메뉴 사진을 찍어와야겠습니다.



이것은 계란찜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계란찜스러운 계란찜입니다.


고기 맛 집에서만 먹을 수 있는 그런 계란찜 맛이 나요.

드셔보시면 아실 겁니다 ㅋㅋㅋ



그 외 기본 세팅입니다.

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


고기가 나오기 전에 반찬 먹으면서 밥을 주문할 뻔 했습니다.

배고파...



고기를 다 준비해서 주시기 때문에 주문하고 나오기까지 살짝 시간이 걸리는 편입니다.

하지만 직접 해주시니 먹는건 굉장히 편리하죠 ㅎㅎ


할머니께서도 친절하시고 고기도 비싸지 않고 맛있는 정말 맛집다운 맛집이었습니다 ㅎㅎ

저희가 조금 이른시간에 가서 거의 첫손님이었는데

나올 때쯤 되니깐 테이블이 가득 차더라구요.. 역시 회사원분들은 다들 아시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여러분들도 종로 가시면 일찍 가셔서 연탄 일번지 생고기집에 가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다음에 또 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