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2편 산본의 명물 닭강정 #산본역 #명물 #맛집 #와삭통통 #노랑강정의친구

오태헌 2019. 2. 7. 09:00
반응형

2편 산본의 명물 닭강정 #산본역 #명물 #맛집 #와삭통통 #노랑강정의친구


1편 쓴 지가 언젠데 이제서야 2편을 쓰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이전 글

1편 산본의 명물 닭강정 #산본역 #명물 #맛집 노랑강정 #와삭통통의친구 : https://realtaeheon.tistory.com/1294



3개월 됐네ㅋㅋㅋ



아무튼



산본역 바로 앞에 노랑강정이 있다면

조금 뒷쪽에 와삭통통이 있습니다.


맛은... 둘 다 맛있습니다 ㅋㅋㅋ


위치 알려드릴게요!



여깁니다!




총 세가지의 크기로 정해져있어요.

큰박스가 11,000원

작은 박스가 6,000원

컵이 2,000원 입니다.


노랑강정과 마찬가지로 여기도 맛을 고를 수 있어요.

달콤한 맛, 매운맛, 중간맛, 후라이드 강 있습니다.

중간 맛이 약간 매운맛이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마찬가지로 강정을 기다리면서 강정이 만들어지는 걸 볼 수 있

었습니다.


제가 갔을 땐 아쉽게도 이미 다 만드셨는지 아무것도 없네요...?



그리고 받은 닭강정

물론 떡이 들어있습니다 ㅎㅎㅎ


옆에는 소스 같은데 뿌려 먹어보질 않아서 무슨 소스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맛있는 닭강정으로 유명한 곳에 놓여있는 소스이니

맛없는 소스일리는 없을 거라는게 저의 생각입니다.



딱 봐도 맛있어 보이죠?

봐서는 모를려나



아무튼 1편에 적었던 노랑강정과 마찬가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학생들이 많이 먹는 것 같아요 ㅎㅎㅎ


여러분도 산본에 가신다면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노랑강정과 와삭통통 둘 중에 어떤 곳이 더 맛있는지 비교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