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사당 복돈이 부추 삼겹살 (맛있어요.)

오태헌 2019. 2. 5. 07:00
반응형

사당 복돈이 부추 삼겹살 (맛있어요.)


뒤에 결론부터 적었습니다.

맛있어요 ㅋㅋㅋㅋ



위치 알려드리겠습니다



총 두갠가 세개의 지점이 있는 것 같은데

사당에 있는 여기가 본 점입니다.


사당에 자주 오질 않는데 친구와 중간 지점이 여기라서 여기서 만났습니다.

신촌 근처에서 생활하고 있는 저는 저렴한 신촌에서 놀지

강을 잘 넘어가지 않습니다.


강을 넘어 내려가면 반대로 가격이 올라가거든요...




어쨌든 가니깐 사람들이 많이 있었는데 사람들이 많은걸 봐서 맛이 없진 않겠다는 걸 알 수 있겠죠??



가게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2층으로 오세요! 라고 써있는데

2층으로 가면 후문같은게 있어서

2층에서도 나갈 수 있습니다.


2층이 1층처럼 보이는 매직



2층입니다.


보시면 정말 사람이 많죠?

다들 맛있게 드시고 계십니다.

핸드폰 하면서



그리고 이게 메뉴입니다.


목살, 생삼겹이 있고

저와 같은 가난한 친구들을 위해 오스트리아에서 건너온 냉동 삼겹살도 있습니다.

가격은 생삼겹의 2/3 정도입니다.


그리고 볶음밥도 있습니다.

공기밥이 안적혀있는데 공기밥도 따로 시킬 수 있는 것으로 알 고 있습니다.



반찬은 여기서 퍼오시면 됩니다.



이렇게 말이에요.


먹고싶은 만큼말고 남기지 않고 먹을 수 있는 만큼 퍼오세요

저희는 다 먹었습니다.


잘 먹어요.



구워지는 삼겹살.

위에는 녹차가루일까요?


생고기에 올라가 있는거라 젓가락으로 찍어먹어보질 않아서 모르겠습니다.

아마 녹차가루가 맞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지고 온 반찬도 구워드시면 됩니다.



먹어본 결과 맛은 있는데

조금 단 맛이 강했어요.

부추 양념에 설탕이 많이 들어간건지 전체적으로 달달하더라구요


저는 다행이도 단걸 좀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게 먹었는데

어른들이 드시면 달다고 싫어하실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설탕이 들어간건지 꿀이 들어간건진 모르겠지만

아무튼 단맛 부추 삼겹살입니다.



저는 맛있어서 또 갈 거예요.

강을 건너 간다면 말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