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타코벨 맛있다그래서 저도 갔다왔습니다.

오태헌 2019. 2. 13. 22:18
반응형

타코벨 맛있다그래서 저도 갔다왔습니다.



맛있다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타코벨



처음 추천받은건 일본 친군데

저녁에 간단하게 떼우기 좋다고 추천을 받았습니다.


신촌에도 타코벨이 있었기때문에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갔다왔어요.



매장입니다.


타코벨은 처음이라 계산 받아주시는 레지분께 어떤게 좋을지 추천을 받았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ㅎㅎ



주문하는 곳 옆에는 이렇게 실시간으로 만들어지는 과정도 볼 수 있습니다.



아무튼 그렇게 받은 타코벨 

무슨 세트였는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받아왔어요 ㅋㅋㅋ



다 펼치니 이런 모습이었습니다.



간단하게... 맛을 설명하면


잘 모르겠어요... 일본 친구가 맛있댔는데...

저랑은 좀 ㅋㅋㅋㅋ


저는 이거 먹으면서 햄버거가 먹고 싶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좋아하시는 분들은 자주 찾으시는 것 같은데 호불호가 좀 있는 것 같습니다.

같이 먹었던 친구도 별로라그래서 ㅋㅋㅋ



맛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니 설명은 이정도에서 끝내고

다른걸 말씀드리자면 먹기가 조금 불편했어요.

자꾸 흘러가지고...


제 타코벨 레벨이 부족해서였을까요

최대한 깔끔하게 먹어보려고 노력했으나 잘 안됐습니다



다음에... 다음에 맛있다는 친구데리고 메뉴 추천받아서 다시 가봐야겠어요.

혹시 좋은 메뉴 알고계시면 덧글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