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종로 6천원에 즐기는 최고 점심 뷔페 옥토버훼스트 (OKTOBER FEST)

오태헌 2019. 2. 14. 09:00
반응형

종로 6천원에 즐기는 최고 점심 뷔페 옥토버훼스트 (OKTOBER FEST)


돈을 아끼시는 여러분

이것을 보십시오.



종로의 옥토버훼스트입니다.


위치는



여깁니다 ㅎㅎㅎ


저녁에는 다른 가겐데

낮에만 뷔페식으로 하시고 계셔요.


현금 6천원을 지불하고 들어가시면



많은 회사원분들께서 식사하시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싸고 맛있다는 걸 알 수 있죠


까다로운 직장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곳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왜 사람들이 여기서 먹는지 이유는 간단합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매일 바껴요! 심지어 맛도 있고

뷔페식이라 먹고 싶은 만큼 먹어도 되구요!


제가 좋아하는 고기 위주의 식사가 가능합니다.



샐러드 존에는 과일도 있으니 건강까지 생각하는 사장님은 정말...



심지어 계란후라이까지 가능합니다 ㅋㅋ


정말 좋지 않나여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계란 좀 보세요



그래서 다 가지고 오시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ㅋㅋㅋ

이게 6천원;;;


진짜 너무 좋아요

매번 가면 점심부터 포식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여기는 정말 제가 자주 애용하고 있으니

가끔 저를 만나게 되실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오시면 나이대가 저 혼자 20대인 느낌이 나서 알아채기 쉽지만

맛있게 밥먹고 있는 중이니 모른척해주세요.




+

정말 20대가 보기 힘들 정도로 없는데

다들 직장인이다보니 그런 것 같아요.

20대가 있을 만한 위치도 아니구...


하지만 돈이 없는 우리 20대들에게 가장 좋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한번 가보셔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