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종로에 있는 신주쿠 카레 먹고 왔어요.

오태헌 2019. 3. 25. 09:00
반응형

종로에 있는 신주쿠 카레 먹고 왔어요.



먼저 위치를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배고파서 뭘 먹을까 하고 돌아다니고 있었는데

이게 새로 생긴 건물인지 굉장히 깨끗하고 심플해보이는 카레 집이 있었어요.


가게 이름이 신주쿠 카레 였는데

도쿄를 가서도 먹지 않은 신주쿠 카레를 한국에서 먹게 될 줄 몰랐네요...ㅎㅎㅎ



카레 가격은 저렴했습니다.


벽에 적혀있는 모든 메뉴가 5천원이 넘지 않는 가격이었어요.

물론 토핑을 조금 올리면 넘긴 하겠지만 ㅎㅎㅎ



대신 주문은 기계로 합니다.

인건비를 줄이고 가격을 낮추겠다는 전략인가봐요.


이게 얼마전에 나이드신 분들에게는 사용하기가 힘들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젊은 분들을 타겟으로 하는 걸까요



물론 서빙과 테이블 정리 역시 손님의 몫입니다.

보니까 일하시는 분이 혼자셨던 것 같아요.


혼자 하시는 분을 위해 예쁘게 테이블 정리를 하는 매너인이 되봅시다.



주문하시고 김치와 물을 가져가서 테이블 세팅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적혀있는 것 처럼 음료수를 주문하신 경우

직접 꺼내드시면 됩니다 ㅋㅋㅋ


저는 음료수는 주문하지 않아서 물만 떠갔어요 ㅎㅎ



그렇게 받은 카레 우동!

양이 적어보이는데 사실 그렇게 까지 적진 않습니다 ㅎㅎ



맛도 그냥 저냥 괜찮았고 가격도 괜찮아서 좋았어요.

가볍게 먹기 좋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가까이 계시면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