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관리/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데이블 등록 성공

오태헌 2017. 12. 18. 09:00
반응형

블로그 수익 데이블 등록 성공



블로그 수익내기 <데이블> : http://realtaeheon.tistory.com/1087


일주일 전 쯤 작성한 글인 블로그에 새로운 수익을 내 줄 데이블이라는 친구예요.

페이지뷰 3천이상부터 등록이 가능하다고 했었는데 투데이수 적으라는줄 알고 투데이 적어 보냈지만

어쨌든 통과는 했습니다 ㅋㅋㅋ



결과적으로 이렇게 글 하단에 광고가 실렸어요


네개는 광고가

세개는 내 블로그의 다른 글들이

또 한개는 다른 사람의 글이 올라가도록 돼 있어요.

옆에 화살표를 클릭해 총 세개의 페이지도 볼 수 있도록 만들어져있네요



저는 글 하단에 장착했습니다 

이로서 블로그에서 새로운 수익이 발생 ㅎㅎㅎㅎ

더군다나 데이블을 사용한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이게 애드센스의 수익률도 조금 올려준다고 하더라구요

광고가 애드센스랑 나뉘니 애드센스의 수익률이 낮아질 거라고 생각했는데

데이블을 사용하므로서 페이지뷰가 올라가고 페이지뷰가 올라가니 당연히 광고 수익도 올라간다고 하더라구요 ㅎ


오늘 하루 써보고 광고 수익률도 봤는데

수익률이 꽤 괜찮은 것 같아요

애드센스보다 높은건 아니지만 애드센스 못지않게 많이 챙겨주는 것 같아서 기쁩니다 ㅎㅎ


요즘 블로그 글 쓰는게 게을러지고 있었는데

이렇게 또 새롭게 수익형 광고를 하나 달아놓으니 글 쓸 맛이 좀 나네요

그럼 이제 포스팅들을 좀 열심히 해 볼까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