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관리/티스토리

오태헌블로그 2016년 결산

오태헌 2017. 3. 21. 17:38
반응형

오태헌블로그 2016년 결산



벌써 3월이 다 지나가는데 이제서야 2016년 블로그 결산을 작성합니다 ㅋㅋㅋ

티스토리는 티스토리에서 직접 블로그 결산을 내준답니다!

꼭 작성해야지 ㅎㅎ 라고 즐겨찾기에만 추가해놓고 글을 안쓰고 있었네요... 이제서야 작성합니다!



우선 뱃지로 간단하게 알아보는 블로그!

게임에서 별 세개를 받았구

덧글은 상위 3%나 된다고 해요...

네이버였으면 30%나 됐을라나...? 사실 네이버에 비해 덧글이 많이 안달리는걸 느낄 수 있답니다

로그인을 안해도 작성이 가능한데 잘 모르고 계시는 것 같아요...

상위 5%부지러너 이건 뭔지 잘 모르겠구

1년차 된 블로그이며 100만 방문자와 400개 이상의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ㅎㅎㅎ


2017년에는 조금 더 잘 할 수 있길 !!



글은 이렇게 썼네요 ㅎㅎ

사실 제작년에 자살...을 해가지고 연 초에는 아직 정상적인 복귀가 좀 힘들었었어요

2월부터 다시 해보려고 했지만 조금씩 줄어드는 글들...ㅎㅎ 그리고 6월, 7월부터 좀 힘을 내서 달렸던 것 같네요



7월에 글을 많이쓰기도 하고 네이버에서 사랑도 조금 받았으며

메이플 효과를 톡톡히 봐서 방문자가 만이 넘었었어요


지금은 좀 하락한 상태...



조회수도 상위 8개중 7개가 메이플스토리입니다 ㅎㅎ

스킬트리 보러들 많이 오시네요



덧글은 신기하게도 7월과 12월이 별 차이가 없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글을 보러 오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서 덧글까지 꼭 많은건 아닌가봐요



덧글이 가장 많은건 오태헌식 메소버는법 이라고 하는데

제가 생각했을땐 저거보다 X-box 오류 고치는 글에 덧글이 더 많이 달린 것 같은데 왜 저건 하나도 안나왔는지 모르겠어요.

요즘에도 덧글이 계속달리는데 말예요...



아무튼 2017년에는 조금 더 힘내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전체보기

http://www.tistory.com/thankyou/2016/tistory/190633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