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관리/티스토리

티스토리 방문자 통계 오류... 어제 방문자가 0이라니!

오태헌 2016. 10. 23. 19:42
반응형

티스토리 방문자 통계 오류... 어제 방문자가 0이라니!



방문자 오류가 떴어요.

아무리 요즘 방문자 수가 줄었다고 해도 한명도 안들어올리가 있나...



보시면 아시겠지만 설정으로 들어가서 확인해보면

방문자가 제대로 표시됩니다.


근데 블로그 위젯에서만 저런 오류가 발생했어요.



사실 이렇게 된 걸 발견한건 오늘이 처음이 아닙니다.

어제부터 이런 오류가 발생했는데

어제 봤을때는 '아, 어제(21일) 뭔가 잘못돼서 표기가 안된거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보니까 21일은 제대로 돌아와있고 이번엔 22일이 0이 돼버렸어요 ㅋㅋㅋ


내일 되면 또 23일이 0이 돼있으려나...



사이드 바에서 다시 방문자 그래프를 넣어주면 될 까 하고



기본 모듈에서 방문자 그래프를 지우고 다시 만들었는데도



오류는 그대로 였습니다...ㅎ


이게 왜 이런걸까요..

제가 블로그 CSS, html을 건드려서 그런건지 그냥 플러그인 자체의 오류가 발생한건지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로 이동해도 이 문제에 대한 아무런 글, 덧글들이 없으니 뭐때문에 문제가 생긴지 모르겠어요.

검색해도 나오질 않구...


정말 어떻게 해결을 해야될지 모르겠네요...


방문자 그래프 다른 위젯을 찾아봐야 하는건가...



+

모바일은 제대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플러그인 자체 오류인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