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지식/코인 정보

HOQU에서 HQX 지급 받았어요.

오태헌 2018. 1. 24. 17:10
반응형

HOQU에서 HQX 지급 받았어요.



짠!


HQX 30!


글은 안썼지만 HOQU에서 가입하면 무료 코인을 주는 이벤트를 했었는데

처음에는 80개 그 다음엔 70개 그리고 마지막으로 30개였는데

저는 마지막에 들어가서 30개를 받았습니다 ㅠ

그래도 받은게 어디예요!


2월 말 정도에 들어온다고 하더니 오늘 오랜만에 확인해보니 벌써 들어와있네요 ㅋㅋ

HQX 30 ㅎㅎ 가입만 하고 받은거라 기분이 넘나 좋네요

내가 준 거라곤 안쓰는 이메일 하난데.... ㅎㅎ


안쓰는 이메일 주소 건내주고 받은 코인 HQX 30개

무료 코인 30개가 얼마인지 찾아보니 현재 1코인당 약 2천원정도 하는 것 같더라구요

6만원정도...?


확실하지도 않고 더군다나 며칠 전 가격이라서 지금은 또 어떻게 변했을 지 모르겠지만

몇백원으로 떨어진다고 하더라도 이득은 이득 아니겠어요??ㅎㅎㅎ

얼른 여러 거래소에 상장돼서 가격도 오르고 현금화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1년뒤 기대하겠습니다 ㅋㅋㅋ



+

현재는 HOQU 코인 판매 이벤트가 끝나서 구입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조만간 또 이벤트를 할 것 같으니깐요!

다음번에 또 판매를 한다고 하면 그때는 바로 블로그에 적어드릴게요 ㅎㅎㅎ

이제부턴 코인 정보들도 열심히 블로그에 적어놔야지 ㅎㅎ



++

HOQU 백서

https://www.hoqu.io/hoqu-whitepaper-en.pd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