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지식/코인 정보

오케이코인 (OKcoin) 사전예약 이벤트

오태헌 2018. 1. 25. 09:00
반응형

오케이코인 (OKcoin) 사전예약 이벤트


링크 : http://okcoinkr.com/



1차 이벤트는 끝났고 2차 이벤트가 시작됐네요.

써있기로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1위 브랜드 라고 적혀있는데

1위인지는 잘 모르겠고...ㅎ 어느정도 이름이 있는 거래소이긴 합니다.


오케이코인이 오픈되면 업비트보다 더 많은 원화마켓 거래소가 등장하게 되므로

꽤 많은 사람들이 오케이코인쪽으로 거래 이동을 하게 될 것 같아요.


또한 수수료도 0.01% ~ 0.04%로 굉장히 낮기때문에 단타치기에도 적합한 것 같습니다 ㅋㅋ



어쨌든 이런 코인 거래소인 오케이코인이 2차 사전예약을 이벤트를 한다고하니 아래를 봐주십쇼 ㅎ



2차 사전예약을 하시면

60여개 코인중 하나를 총 천명에게 준다고 합니다.

코인을 얼마나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차피 저는 여기 가입할게 뻔하니

기왕 가입하는거 뭔가 응모하면서 받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ㅋㅋㅋ


네이버 로그인 된 상태에서 네이버 로그인으로 사전예약하기 버튼을 누르기

확인버튼 한번 누르고



바로 사전예약 신청이 완료...?

2초 걸립니다 ㅋㅋㅋㅋ


하실분들 모두 함께해요 ㅋㅋ


반응형